라파스, 정도현 대표 자사주 매입 이후 반등 모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파스(214260)가 정도현 대표 및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주식 매수를 바탕으로 반등을 모색 중이다.
2일 마켓포인트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12분 현재 라파스는 전 거래일 대비 0.19%(20원) 내린 1만 260원에 거래중이다.
라파스는 최근 신제품 TGI패치를 아마존에 입점했고, 국내외 ODM 확장을 통해 상반기 BEP도달 및 하반기 흑자전환 달성을 위해 전임직원이 노력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라파스(214260)가 정도현 대표 및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주식 매수를 바탕으로 반등을 모색 중이다.
라파스는 최근 신제품 TGI패치를 아마존에 입점했고, 국내외 ODM 확장을 통해 상반기 BEP도달 및 하반기 흑자전환 달성을 위해 전임직원이 노력중이다.
라파스는 일본시장 진출 역시 서두르고 있다. 일본 다이쇼제약, 로트제약, 닥터시라보, 크라시에홀딩스, 기타노타츠진,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 등 수많은 현지기업과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있고, 올해는 일본시장의 매출 성장과 수익성 개선의 기틀을 마련할 계획이다.
올해 전문의약품 파이프라인에서도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 마이크로니들 패치 알레르기 비염 면역치료제(RapMed-1506)의 환자대상 임상 1상이 1군, 2군 투여가 완료됐고, 현재 3군에서 12명이 투여가 진행되고 있다.
다른 국내 업체에서도 패치형 비만치료제를 개발하고 있지만, 마이크로니들 의약품 GMP 시설을 가진 회사는 라파스가 유일하다.
이정현 (seij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르포]"매일 오가던 길인데" 시청역 출근길 '참담'…현장엔 국화꽃
- “사람 죽어가는데 운전자만 챙겨” 시청 사고 목격자들 증언
- ‘9명 사망’ 시청역 사고, 멈춘 순간…“브레이크 밟고 멈춰섰다”
- "해지면 못 들어가".. 5시 이후 절대 가면 안 되는 ‘이곳’[동네방네]
- "은행 동료 4명 참변"...시청역 사고 사상자 명단 '참담'
- “지적장애 동생이 실종됐어요”…믿었던 친형의 배신 [그해 오늘]
- “같이 회식 했는데”…시청역 역주행 사고, 현장 '망연자실'
- “딸들의 유언”…‘단역배우 자매 사건’ 가해자 12명 신상 공개 예고
- "우리 가게 왔던 손님"…시청역 사고 목격 상인이 전한 참혹한 현장
- '신들린 연애' 함수현 "은행원 10년, 신병 앓고 무당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