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타플랑X모모레이 컬래버레이션 별꽃비타 라인 한정판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타플랑은 K-캐릭터 모모레이와 손잡고 '모모레이 별꽃비타 잡티 세럼', '모모레이 별꽃비타 톤업 선크림' 2종을 한정 수량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라타플랑 관계자는 "일본에서 앞서 선보인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여름철 관심이 높은 미백, 선케어 제품과 국내외로 팬덤이 형성돼 있는 모모레이가 만났다는 점에서 일본 고객들의 구매욕구를 잘 터치한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며 "고객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마케팅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라타플랑은 K-캐릭터 모모레이와 손잡고 '모모레이 별꽃비타 잡티 세럼', '모모레이 별꽃비타 톤업 선크림' 2종을 한정 수량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출시는 지난달 일본에서 동일 제품의 선 론칭을 통해 주목할 만한 성과를 얻은데 힘입어 기획한 것으로 국내 고객들에게도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모모레이는 토끼 리코와 곰인형 핑코를 중심으로 한 K-캐릭터다. 앙증맞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라타플랑은 별꽃비타 라인 패키지에 모모레이 캐릭터를 담았다. 천사 날개를 달고 우주복을 입은 캐릭터 리코의 사랑스러운 무드가 별꽃비타 라인의 테마 컬러와 잘 어우러져 소녀감성을 더했다.
별꽃비타는 청정 지역 제주에서 자란 야생식물인 별꽃의 추출물과 비타민C를 주성분으로 하는 라타플랑의 미백 라인이다. 별꽃비타 잡티 세럼은 피부의 노란기를 집중 개선, 쿨톤 피부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별꽃비타 톤업 선크림은 칙칙한 피부를 쿨톤으로 밝혀주는 동시에 피부톤을 속부터 관리해 준다.
라타플랑은 라타플랑X모모레이 컬래버레이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4일까지 최대 42% 가격 할인 및 한정판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모레이 별꽃비타 잡티세럼, 모모레이 별꽃비타 톤업 선크림 단품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럼과 선크림으로 구성된 모모레이 별꽃비타 기획세트 구입 시에는 42% 가격 할인과 동시에 모모레이 한정판 파우치를 증정한다.
해당 제품들은 라타플랑 공식몰과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선물하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라타플랑 관계자는 "일본에서 앞서 선보인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여름철 관심이 높은 미백, 선케어 제품과 국내외로 팬덤이 형성돼 있는 모모레이가 만났다는 점에서 일본 고객들의 구매욕구를 잘 터치한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며 "고객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마케팅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라타플랑은 지난달 일본 대표 오픈마켓 큐텐을 통해 라타플랑X모모레이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제품을 한달 앞서 선보였다. 본 제품은 출시 전부터 일본 현지 고객들의 기대감을 모았으며 실제로 전월 대비 540% 이상의 매출 신장을 이뤘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서효림, '시모' 김수미 떠나고 한 달 만에 SNS 재개 "김장하는 날, 더 그리워"
- "정우성, 외로운 사주…가정 유지 힘들어, 겉도는 아빠 느낌"
- 청약 당첨 위해 애 셋 싱글맘과 위장 결혼한 남편, 결국 코 꿰서 '불륜'
- "정우성·일반 여성 스킨십 스티커, 강남 사진점에 누가 흘리고 가" 제보
- 주병진 "1000% 좋았다"던 맞선녀가 인플루언서?…진정성 지적 등장
- 김연아, 짙어진 쌍꺼풀…입대한 ♥고우림도 반한 미모 [N샷]
- [단독] 조국 딸 조민, 화장품 회사 CEO 됐다
- "정우성, 문가비에 줄 양육비는 최고 300만원…혼외자 상속분 100%"
- "1000% 좋았다" 주병진, 54세 최강 동안 맞선녀에 호감 고백
- 수영, 역대급 탄탄 복근…슈퍼카 앞 늘씬 몸매 자랑까지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