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n스타] 안영미, 남편 없는 子 돌잔치 지적에 "무슨일 없다, 걱정 접어주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안영미가 아들의 돌잔치에 남편이 불참한 이유에 대해 입을 열었다.
안영미는 1일 "세상에서 가장 든든한 이모들과 삼촌들 덕분에 행복했던 딱콩이의 첫 생일 파티였습니다"라며 돌잔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신나는 분위기에서 진행된 안영미 아들의 돌잔치 현장이 담겼다.
그러나 미국에서 회사에 다니고 있는 안영미의 남편은 불참할 수밖에 없었고, 일부 네티즌들은 '아빠 없는 돌잔치'에 곱지 않은 시선을 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개그우먼 안영미가 아들의 돌잔치에 남편이 불참한 이유에 대해 입을 열었다.
안영미는 1일 "세상에서 가장 든든한 이모들과 삼촌들 덕분에 행복했던 딱콩이의 첫 생일 파티였습니다"라며 돌잔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신나는 분위기에서 진행된 안영미 아들의 돌잔치 현장이 담겼다. 신봉선 송은이 등 안영미의 절친들은 한복까지 차려입고 돌잔치에 참석하며 찐우정을 보여줬다. 그러나 미국에서 회사에 다니고 있는 안영미의 남편은 불참할 수밖에 없었고, 일부 네티즌들은 '아빠 없는 돌잔치'에 곱지 않은 시선을 보냈다.
이에 안영미는 "무슨 일은 없다. 그냥 감사한 분들께 저녁식사 대접하고자 딱콩이 생일 핑계 삼아 자리 마련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또 "이렇게라도 다같이 보니 좋지 아니한가. 돌잔치 핑계 삼아 보고 싶었던 사람들도 보고 감사했던 분들에게 맛있는 저녁도 대접할 겸 만든 자리. 모두 흥겹게 즐겨주시고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했뚬드앗"이라며 "깍쟁이 왕자님은 나중에 한국 오면 따로 기념하기로 했으니 걱정들은 접어주셔유. 남편 FBI 아님"이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안영미는 2020년 비연예인과 결혼, 지난해 7월 미국에서 아들을 출산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몸으로 독방에..” 재벌 딸, 성적 학대 고백 '충격'
- “유명 업체서 산 중고차에 유서와 탄 자국이..계속 탈 수 있을까요?”
- "여자친구 전격 공개?"…故최진실子 지플랫, 미모의 여성과 뽀뽀 팬들 '…
- '송일국 子' 삼둥이, 몸만 컸지 엉뚱함은 그대로 "아빠가 고구려 세웠어…
- “야해! 뭐하는 거?” 아우성..노민우, 집 소개하다 갑자기 샤워 (하입…
- 주사이모, 전현무·박나래 전 매니저 저격하더니 돌연…"제 걱정하지 말아요"
- '7년째 병간호' 태진아, 결국 오열 "♥옥경이 치매 낫게 해주세요"(조선의사랑꾼)
- 장윤정 모친, 과거 반성하며 딸에 사과 “엄격하게 대해서 미안해”
- 연예계 ♥스캔들? 미주, 결별 1년 만에 심쿵 스토리 “울며 사귀어 달라고”
- '권상우♥' 손태영, 美서 위급상황…40cm 폭설에 고립 "전기·수도 얼지 않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