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국민과 함께 부르는 희망’ 영상 조회수 1000만 돌파
김지혜 기자 2024. 7. 1. 14:28

KB금융그룹과 광고 모델인 배우 박은빈이 함께한 ‘국민과 함께 부르는 희망’ 영상이 공개 두 달여만에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했다. 음원 수익은 전액 기부된다.
이번 영상은 박은빈이 재해석해 부른 클론의 곡 ‘꿍따리 샤바라’를 배경으로 묵묵히 최선을 다해 일상을 살아가는 국민의 모습을 담은 뮤직비디오다 .
KB금융은 지난 23일까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영상 속 포인트 안무를 따라하는 챌린지도 진행했다. 영상 제작에 들인 노력과 댓글 반응 등을 기준으로 선정된 최우수 참여자 1명은 음원 수익 기부 시 이름을 올린다.
KB금융 관계자는 “어렵고 힘든 시기에도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희망을 키워가고 있는 모든 국민들에게 힘차고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가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지혜 기자 kimg@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 대통령 설 인사 “‘모두의 대통령’으로서 다짐…흔들림 없이 가겠다”
- 윤상현 “윤 전 대통령, 대국민 사과해야”···민주당 “관저 막아섰던 본인 먼저”
- 이 대통령, ‘주택 6채’ 장동혁 콕 집어 “다주택자 특혜 유지해야 한다고 보느냐”
- ‘충주맨’ 김선태, 왕따설 확산에 “퇴사, 특정 인물·조직 갈등 때문 아냐”
- 김은지가 해결했다, 여자 컬링 중국에 10 대 9 역전승···다음 상대는 ‘세계 1위’ 스위스
- 박완서 ‘그대 아직도 꿈꾸고 있는가’…여성에게 불리한 ‘가족법’에 대한 고발 [플랫]
- 유튜버 1년 평균 수입 7000만원…상위 1%는 13억 번다
- 여자 컬링 한일전에 ‘일장기 10초’ 송출…JTBC “깊이 사과드린다”
- 취임 8개월인데 세력이 없다…‘여의도 독고다이’ 정청래의 딜레마
- 이 대통령 지지율 56.5%, 3주 연속 상승…“부동산 투기 근절 의지 호응”[리얼미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