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 김수현·차은우 제쳤다... ‘핫 캐릭터 어워즈’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변우석이 여전히 뜨거운 인기를 보여주며 대세임을 입증했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UPICK)'에서 지난 17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 '핫 캐릭터 어워즈' 투표에서 '대세 배우' 변우석이 1위를 차지했다.
'핫 캐릭터 어워즈'는 국내 드라마, 영화 등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현역 배우들을 대상으로하는 투표로 해당 투표에서 변우석은 16,720,207표를 얻어 1위를 차지했으며 최종 우승에 대한 보상으로 롯데월드몰 아트캔버스가 제공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변우석이 여전히 뜨거운 인기를 보여주며 대세임을 입증했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UPICK)’에서 지난 17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 ‘핫 캐릭터 어워즈’ 투표에서 ‘대세 배우’ 변우석이 1위를 차지했다. 이어 2위에는 김수현, 3위에는 차은우가 이름을 올렸다.
‘핫 캐릭터 어워즈’는 국내 드라마, 영화 등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현역 배우들을 대상으로하는 투표로 해당 투표에서 변우석은 16,720,207표를 얻어 1위를 차지했으며 최종 우승에 대한 보상으로 롯데월드몰 아트캔버스가 제공된다.
롯데월드몰에 게재될 광고는 팬들이 직접 제작한 시안으로 진행되며, 팬들의 투표로 정해진 광고가 송출될 예정이라 변우석과 팬들 모두에게 더욱 의미가 있다.
지난 5월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를 통해 대세 중의 대세로 떠오른 변우석은 최근 아시아 투어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나고 있으며, 오는 7월 6일과 7일 양일간 서울 장충제육관에서 ‘SUMMER LETTER(썸머 레터)’를 열고 국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유픽은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의 공식 투표 앱으로 선정됐으며 오는 8월 22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시상식에 앞서 7월 초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인기상 투표를 오픈하고 팬들을 위한 티켓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