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민과 결혼, 정자기증 출산…파격소재 드라마 ‘사랑은 아무나 하나’ 7월1일 하이라이트TV 첫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의료봉사를 갔다가 원주민과 덜컥 약혼한 윤다훈, 정자기증으로 출산하는 한고은 등 파격적인 에피소드를 내세웠던 드라마 '사랑은 아무나 하나'가 7월1일 첫 방송 된다.
2009년 방송 당시만 해도 시대를 앞서가는 소재로 화제가 됐던 '사랑은 아무나 하나'는 딸부잣집의 네 딸 지수원, 유호정, 한고은, 손화령이 각각 이성민, 윤다훈, 박광현, 테이와 각자의 개성만큼이나 색다른 사랑을 일궈가는 과정을 그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의료봉사를 갔다가 원주민과 덜컥 약혼한 윤다훈, 정자기증으로 출산하는 한고은 등 파격적인 에피소드를 내세웠던 드라마 ‘사랑은 아무나 하나’가 7월1일 첫 방송 된다.
2009년 방송 당시만 해도 시대를 앞서가는 소재로 화제가 됐던 ‘사랑은 아무나 하나’는 딸부잣집의 네 딸 지수원, 유호정, 한고은, 손화령이 각각 이성민, 윤다훈, 박광현, 테이와 각자의 개성만큼이나 색다른 사랑을 일궈가는 과정을 그렸다.
‘사랑은 아무나 하나’는 지난 2009년 3월부터 8월까지 SBS에서 50부작으로 처음 방송됐다. 방영될 당시 첫 회부터 19.8%, 2회차는 22.2%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주간 시청률 10위권에 진입하며 눈길을 끈 작품이다.
특히 기존 드라마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소재를 이용해 네 커플의 다양한 가치관과 결혼생활 등을 유쾌하게 표현했다는 평을 받은 작품이다.
첫 회부터 극 중 유호정(설란 역)의 남편인 윤다훈(수남 역)은 남태평양으로 의료 봉사를 갔다가 위기에 처하지만 부족 원주민인 하이옌(얀티 역)의 도움을 받게 된다. 자신을 위기에서 구해준 하이옌과 얽히게 된 윤다훈은 어쩔 수 없이 현지에서 약혼식을 치르고 함께 한국으로 돌아온다.
또 한고은(금란 역)은 극 중 정자 기증을 통해 낳은 아이를 데려와 집안을 뒤집어 놓아 화제를 모았다. 정자 기증이라는 소재가 국내 드라마에서 거의 처음 사용됐던 터라 논란이 되기도 했다.
엄마를 닮아 늘씬한 세 언니들과는 전혀 다른 외모를 가진 막내딸 봉선 역은 70년대 하이틴 영화의 스타였던 고 손창호 씨의 딸 손화령이 연기하며 첫 주연을 맡았다. 손화령은 덩치 큰 여배우를 찾는 오디션에서 내로라하는 배우와 개그우먼을 물리치고 100 대 1의 경쟁 끝에 캐스팅되었다는 후문이다.
설란과 수남의 아들 푸름찬 역할은 아역 시절 여진구가 맡았다. 당시 13살이었던 배우 여진구는 너무나도 앳된 모습으로 설란이 짜준 계획표대로 생활하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바쁜 초등학생을 연기했다.
이 밖에도 연극, 영화에서 출중한 연기력을 선보인 배우 이성민과, 코믹과 정극을 넘나드는 연기력을 보여주는 박광현, 첫 연기에 도전하는 테이, 윤다훈-유호정 부부 사이에 악연인지 필연인지 모를 삼각관계를 연기하는 태우 역의 배우 김지완 등이 시청률 견인차 역할을 했다.
한편 ‘사랑은 아무나 하나’는 현재 인기리에 방송 중인 ‘금 나와라 뚝딱’의 바통을 이어 동시간대에 매일 2회차씩 연속 방송한다. 오는 7월 1일부터 오전 11시, 밤 8시, 새벽 2시 50분에 매일 2편씩 방송된다.
포털사이트에서 ‘하이라이트TV‘를 검색하면 드라마의 색다른 재미를 감상할 수 있는 제작 비하인드 스페셜 영상도 시청할 수 있다.
일일드라마 전문 채널 ‘하이라이트TV’의 편성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이라이트T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성광, 900억 투자사기범 이희진 결혼식 사회 불똥 “일면식도 없던 사이”
- 무당 된 박철, 母 옥소리 빼닮은 모델 딸 공개 “전처 내 앞에 안 나타났으면”(가보자GO)
- ‘홍진영 친언니’ 홍선영,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헤어스타일은 여전
- 나나, 전신타투 다 지웠다…과감한 비키니 입고 근황 전해
- ‘양신’ 양준혁 ‘한잔 더 하세’로 가수 데뷔 “‘복면가왕’ 보다 업그레이드”
- “6세 연하 남편 반해 내가 고백” 장나라, SBS 촬영감독과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
- 英 단독 보도 “손흥민, 토트넘과 1년 연장 옵션에 동의”
- 김지민♥김준호, 결혼 임박했나...전진·류이서 부부 만나 애정과시
- ‘병역비리’ 라비, 모자이크로 등장 굴욕...KBS 한시적 출연 제한 여파
- ‘미달이’ 김성은, 비공개 결혼식 올렸다…품절녀 대열 합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