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야자수 머리 흑역사 셀프디스 “사람처럼 노래할 때”(복면가왕)[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NE1 출신 가수 산다라박이 야자수 머리 흑역사를 셀프디스했다.
이날 산다라박은 복면 가수 '나한테 반하나'가 2라운드에서 2NE1 '아파 (Slow)'를 부르자 "오랜만에 스튜디오에서 들으니 너무 좋다"며 옛 생각이 많이 난다고 밝혔다.
산다라박이 "그때가 2010년"이라고 회상하자 김구라는 "그때가 야자수 머리냐"고 불쑥 질문했다.
산다라박은 이에 "이 노래할 땐 차분하게 사람처럼 했다"고 답하며 야자수 머리 활동 시절을 셀프 디스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2NE1 출신 가수 산다라박이 야자수 머리 흑역사를 셀프디스했다.
6월 30일 방송된 MBC 예능 '복면가왕' 457회에서는 가왕 '헤라클레스'의 3연승을 막기 위해 출격한 복면 가수들의 솔로곡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산다라박은 복면 가수 '나한테 반하나'가 2라운드에서 2NE1 '아파 (Slow)'를 부르자 "오랜만에 스튜디오에서 들으니 너무 좋다"며 옛 생각이 많이 난다고 밝혔다.
산다라박이 "그때가 2010년"이라고 회상하자 김구라는 "그때가 야자수 머리냐"고 불쑥 질문했다. 산다라박은 이에 "이 노래할 땐 차분하게 사람처럼 했다"고 답하며 야자수 머리 활동 시절을 셀프 디스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허웅, 승리 前여친 유혜원과 사귀나…전 연인 낙태 논란 속 열애설
- 12세 삼둥이, 185㎝ 父 송일국 따라잡겠네‥아가에서 장정된 폭풍 성장(유퀴즈)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놀 거 다 놀았다는 이주연 “결혼 원해, 몸 좋고 큰 집 살 수 있는 남자” 솔직(노빠꾸)
- 유혜정, 25살 붕어빵 딸 공개 “이혼 후 18년 연애 안 했는데‥” (동치미)
- 박철, 청순한 모델딸 공개 “전처 옥소리와 연락? 내 앞에만 안 나타나면 OK”(가보자GO)
- “티파니보다 귀한 보석” 김숙, 이영자 생일선물에 놀라 입틀막(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이영자, 광고 나올듯한 세컨하우스 공개 “명품백 말고 집에 플렉스”(전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