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빈, ‘쏘 핫’ 시절 생각나네…화려한 비키니 찰떡 소화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더걸스 출신 유빈이 전성기 못지않은 비주얼을 자랑했다.
유빈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피JUNE"이라고 남기며 근황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
탄탄한 바디라인과 단발 헤어, 사랑스러운 미소로 원더걸스 시절 '쏘 핫(So Hot)'을 연상케 했다.
한편, 유빈은 2007년 9월 원더걸스에 합류하면서 연예계에 데뷔했으며 'Tell Me' 'So Hot' 등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더걸스 출신 유빈이 전성기 못지않은 비주얼을 자랑했다.
유빈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피JUNE”이라고 남기며 근황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MZ 감성 가득한 패션을 선보이며 모델 포스를 발산했다. 더불어 화려한 패턴의 비키니를 입고 물놀이는 즐기는 사진도 선보였다. 탄탄한 바디라인과 단발 헤어, 사랑스러운 미소로 원더걸스 시절 ‘쏘 핫(So Hot)’을 연상케 했다.
한편, 유빈은 2007년 9월 원더걸스에 합류하면서 연예계에 데뷔했으며 ‘Tell Me’ ‘So Hot’ 등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2017년 원더걸스 해체 후 2020년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났다. rrr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고 대표 겸 솔로 가수로 활동하고 있다. SBS 여자 축구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 중이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가은, 다 뚫린 수영복 깜짝…건강미 발산 [DA★]
- 초아, 파격 숏컷 반응 갈렸나 “나는 예쁜데” [DA★]
- 백종원 사과했다 “미안해”, 최대 위기+최초 실패 엄습 (백패커2)
- 박철 “신내림 받은 적 없다” 굿 하는 모습 알고보니 (가보자GO)
- 임영웅 남성 비하했다고? 뜬금포 악플 세례→영웅시대 출격 [종합]
- 박신혜 사망 안타까워, 심폐소생술 진행했지만 결국…파격 엔딩 (지옥판사)[TV종합]
- 안현모 이혼하니 활짝 폈네 “너무 좋다, 연애만 하고파” (사당귀)
- 김영철 “현 20억대 아파트, 김생민 덕에 싸게 매매…내게 은인” [종합]
- 노윤서, 명문대 미대 출신 맞아? 현장 발칵 뒤집혀 (런닝맨)
- 구역질 나는 계모, 7살 아들 살해 후 방송 출연까지…충격 (용형사4)[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