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조카 독박 육아에 녹다운 “다음날 수액 맞아” 노메이크업 열정까지 (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딘딘이 생후 38개월 조카와 갈등을 빚었다.
6월 30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우리 함께하면 행복도 두 배~' 편으로 꾸며진 가운데 딘딘과 조카 니꼴로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딘딘은 니꼴로의 독박 육아를 앞두고 "저 이제 초짜 아니다. 메이크업 안 하고 온 거 보이냐. 오늘 숍을 안 갔다 왔다"며 앞선 풀메이크업과 달리 화장기 없는 수수한 얼굴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가수 딘딘이 생후 38개월 조카와 갈등을 빚었다.
6월 30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우리 함께하면 행복도 두 배~' 편으로 꾸며진 가운데 딘딘과 조카 니꼴로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딘딘은 니꼴로의 독박 육아를 앞두고 "저 이제 초짜 아니다. 메이크업 안 하고 온 거 보이냐. 오늘 숍을 안 갔다 왔다"며 앞선 풀메이크업과 달리 화장기 없는 수수한 얼굴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 "이번에는 자신만만하다. 어렵지 않을 것 같다"며 달라진 마음가짐을 털어놨다.
그러나 곧이어 공개된 영상 속 딘딘은 옷을 입힐 때부터 니꼴로와 갈등을 보이더니 기분 전환 겸 택한 외출에서 니콜로에게 "저리 가"라는 말을 들었다. 특히 샤워를 하면서 딘딘이 심한 물장난을 치자 니꼴로는 울음을 터뜨렸고, 제이쓴은 "저거 아이들이 되게 싫어한다"고 꼬집어 딘딘을 민망케 했다.
MC들이 "차라리 메이크업을 하고 오지 그랬냐", "오늘 많이 혼나겠다"고 다그치자 딘딘은 "다음날 수액 맞았다"고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허웅, 승리 前여친 유혜원과 사귀나…전 연인 낙태 논란 속 열애설
- 12세 삼둥이, 185㎝ 父 송일국 따라잡겠네‥아가에서 장정된 폭풍 성장(유퀴즈)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놀 거 다 놀았다는 이주연 “결혼 원해, 몸 좋고 큰 집 살 수 있는 남자” 솔직(노빠꾸)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정가은 7년만 고백 “위장이혼→전남편 132억 사기 연루 NO, 난 결백해”(놀go있네)
- 이영자, 광고 나올듯한 세컨하우스 공개 “명품백 말고 집에 플렉스”(전참시)
- ‘대장금’의 귀환? 이영애, 시스루 한복 입은 단아한 자태
- 송해나, 데프콘에 플러팅 고백 “자꾸 생각나게 만드는 사람”(인력사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