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프린세스’ 오유진, 러블리 비주얼로 국내외 팬心 매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오유진이 사랑스러운 트로트 공주로 국내외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오유진은 지난 28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이어 30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예쁘잖아'로 무대를 꾸몄다.
오유진은 이날 방송을 통해 기존의 앳된 이미지를 탈피하고 '무결점 트로트 챔피언'이라는 별명에 맞게 톡톡 튀는 스타성과 가창력, 퍼포먼스 등 삼박자가 어우러진 무대를 완성, 트로트 시장을 이끌어갈 차세대 유망주로 다시 한번 눈도장을 찍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오유진이 사랑스러운 트로트 공주로 국내외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오유진은 지난 28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이어 30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예쁘잖아’로 무대를 꾸몄다. 발레 코어 룩과 체크 도트 원피스 등 사랑스러운 무드를 한껏 담아낸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오른 오유진은 매력적인 표정 연기와 퍼포먼스, 안정적 가창력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예쁘잖아’는 자신의 아름다움에 도취된 여자가 좋아하는 이가 자신을 바라보지 않는 상황을 귀엽게 투정하는 듯한 가사가 돋보이는 경쾌한 트로트 곡으로 ‘미스트롯3’ 출연 당시 준결승 신곡 미션에서 이 곡을 선보이며 대중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남긴 바 있다.
오유진은 이날 방송을 통해 기존의 앳된 이미지를 탈피하고 ‘무결점 트로트 챔피언’이라는 별명에 맞게 톡톡 튀는 스타성과 가창력, 퍼포먼스 등 삼박자가 어우러진 무대를 완성, 트로트 시장을 이끌어갈 차세대 유망주로 다시 한번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오유진은 음악 방송을 비롯해 방송, 공연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MBN스타 안하나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YG 양현석, 2NE1 멤버들과 8년 만에 극적 만남...다시 뭉칠까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엑소 첸백시, SM 임원진 특경법상 사기 혐의로 고소[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서예지, 새 소속사 찾았다...써브라임과 전속계약…송강호와 한솥밥(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
- 지코, 故구하라 금고털이범 루머·허위사실에 발끈 “사실 아냐...법적 대응 할 것”(공식입장) -
- 이승기, ‘장인 주가 조작 논란’에 “결혼 전 일...가족은 건드리지 말길”(공식입장) - 열린세
- 윤 대통령 ″아내 신중하지 못한 처신 사과, 모든 것 내 불찰″
- 윤 대통령 ″명태균 통화, 부적절한 것도 감출 것도 없어″
- [단독] ″김영선, 어 그래? 하고 감독 없어″…선관위 고발장 보니
- ″하루 만에 전쟁 끝낸다″ 트럼프, 우크라-러시아 협상 끌어낼까
- [단독]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낸 40대…자택으로 달아났다 덜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