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태연부터 혜리 청하까지 '응원 릴레이'..."공연 찢어볼게요" (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태연, 청하, 혜리가 에스파 두 번째 단독콘서트를 함께 즐겼다.
에스파(aespa)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2024 aespa LIVE TOUR – SYNK : PARALLEL LINE –'(2024 에스파 라이브 투어 – 싱크 : 패러렐 라인 –)가 30일 오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가수 태연, 청하, 혜리가 에스파 두 번째 단독콘서트를 함께 즐겼다.
에스파(aespa)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2024 aespa LIVE TOUR – SYNK : PARALLEL LINE –'(2024 에스파 라이브 투어 – 싱크 : 패러렐 라인 –)가 30일 오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번 콘서트는 'SYNK : PARALLEL LINE'이라는 부제처럼 다중우주로 확장된 에스파의 새로운 세계관에서 착안한 콘셉트로, 독보적인 세계관 스토리텔링을 담은 다채로운 VCR 및 세트리스트를 통해 에스파가 그리는 한 편의 드라마 같은 공연을 선사했다.
이날 카리나는 "오늘 게스트 소개가 있다. 태연 언니가 오셨다"고 소개하자 큰 환호성이 이어졌다. 그러자 "너무 쳐다보면 부담스러워하신다. 태연 언니 내향형이시다. 존중해달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미스터리 수사단 혜리 언니와 존박 오빠가 오셨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윈터는 "청하 언니가 오셨다. 너무 감사하다. 남은 공연도 찢어보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에스파는 이번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7월 후쿠오카·나고야·사이타마·싱가포르·오사카, 8월 홍콩·타이베이·도쿄·자카르타·시드니, 9월 멜버른·마카오·방콕 등 아시아 및 호주 총 14개 지역에서 월드 투어를 이어간다.
사진=ⓒ MHN스포츠 DB/SM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육상 인기상승 일등공신' 김민지, 새 유니폼에 드러낸 탄탄복근...이 미모 뭐야! - MHNsports / MHN스
- 지연-황재균 '사라진 결혼 반지, 생일날 커플 사진도 없네?'...'이혼설' 소극적 해명에 추측 난무 -
- '♥박성광' 또 반하겠네! 이솔이, 비키니 입고 뽐낸 반전 몸매 - MHNsports / MHN스포츠
- 벤탄쿠르+토트넘 '사과했음 된거 아냐? 지나가자'...FA "그건 너네 입장이고" - MHNsports / MHN스포츠
- "그딴 식으로 하는데 야구선수는 무슨" 부모의 잘못된 언행이 아이를 망친다 [박연준의 시선] - MH
- 수스, 살짝 아쉬운 볼륨감 가리는 골반 노출+패션 센스 - MHNsports / MHN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