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호연 "혜리에 '유퀴즈' 상금 100만 원 용돈 줬다? 오해...다 준 것 아냐" ('혜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호연이 '유퀴즈 온 더 블록'에서 받은 상금 100만 원을 혜리에게 용돈으로 다 주지 않았다며 '유퀴즈' 상금 사건에 대해 해명했다.
이와 관련, 정호연은 당시 상황을 해명하며 "혜리가 꼭 이 이야기를 해야 한다고 하더라. 제가 '유퀴즈'를 나가서 퀴즈를 맞히고 상금을 받았는데 그러고 나서 혜리한테 자랑을 했다. 혜리가 '뭐야~귀여워' 하면서 사진을 찍어서 돈 봉투를 SNS에 올렸는데 제가 상금 100만 원을 다 준 줄 알고 '찐친의 우정이다'라는 (오해를 받았다)"라고 해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정호연이 ‘유퀴즈 온 더 블록’에서 받은 상금 100만 원을 혜리에게 용돈으로 다 주지 않았다며 ‘유퀴즈’ 상금 사건에 대해 해명했다.
28일 유튜브 채널 ‘혜리’에선 ‘바쁘다 바빠 일주일 스케줄 꽉꽉 채워 움직이는 혜리의 세포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혜리의 일상과 함께 다음 주 ‘혤스클럽’ 예고 영상이 담겼다. 혜리의 찐친인 정호연이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혜리는 화제가 됐던 ‘유퀴즈’ 상금 사건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2021년 정호연이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 후 혜리는 ‘유퀴즈 온더 블럭’ 로고가 새겨진 투명 봉투 안에 지폐 5만원권이 여러 장 담겨져 있는 사진과 함께 “멋지게 용돈 주고 간 호여니. 넌 어쩜 말도 잘하니”라는 글을 게재한 바 있다. 이에 정호연이 혜리에게 ‘유퀴즈’ 상금으로 받은 100만원을 용돈으로 준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졌다.
이와 관련, 정호연은 당시 상황을 해명하며 “혜리가 꼭 이 이야기를 해야 한다고 하더라. 제가 ‘유퀴즈’를 나가서 퀴즈를 맞히고 상금을 받았는데 그러고 나서 혜리한테 자랑을 했다. 혜리가 ‘뭐야~귀여워’ 하면서 사진을 찍어서 돈 봉투를 SNS에 올렸는데 제가 상금 100만 원을 다 준 줄 알고 ‘찐친의 우정이다’라는 (오해를 받았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정호연은 “혜리 유튜브 나오는데 막 아무 생각 안 하고 왔다”라고 말했고 혜리는 “그래 보여”라고 거침없는 찐친 바이브를 드러냈다. 이에 정호연이 “나 일할 때는 일한다. 나 프로페셔널이야!”라고 외치자 혜리가 폭소를 터트리며 찐친의 대환장 케미를 예고했다.
한편, 정호연이 출연해 혜리와의 찐친케미를 예고한 ‘혤스클럽’은 7월 5일 공개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혜리' 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철, '전 부인' 옥소리 똑 닮은 딸 공개 "배우 활동 반대 이유는..." (가보자고)
- 박성광 측, '투자 사기' 이희진 결혼식 사회 논란에 "아무런 친분 없다"
- 김희선 "딸은 나와 정반대, 운동 너무 좋아해...류승수, 내 사투리 스승" (밥한잔)[종합]
- 이다해 "♥세븐과 결혼 1주년.. 아직 혼인 신고 안 해"('신랑수업')
- '여자 기안84 → 8등신 솔로녀'까지... 데프콘 "비주얼들 무슨 일"('나는 솔로')
- 신봉선 "11kg 감량 후 코성형 자리 잡아, 감량 전엔 넓은 황야에 기둥만 있는 느낌"('라스')
- 빌리 아일리시 "17살에 오빠 침실서 만든 앨범으로 그래미 5관왕, 솔직히 창피"('유퀴즈')[종합]
- 하지영, 젖은 옷 사이로 드러난 완벽 몸매..."무보정 사진"
- 탁재훈 "같이 살던 김종서, 갑자기 신비주의... 서태지하고만 다녀"('돌싱포맨')[종합]
- 송건희의 건희적 사고 "매사에 '그럴 수 있지' 생각.. 졸업사진 공개도 긍정적으로 받아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