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크랙시, 'STUPIDZ' 퍼포먼스…'중독성 甲'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크랙시(CRAXY)의 특별한 퍼포먼스가 찾아왔다.
크랙시(우아, 카린, 혜진, 수안)는 30일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RE_' 타이틀곡 'STUPIDZ(스튜핏)' 무대를 꾸몄다.
'RE_'는 크랙시가 약 1년 2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새로운 음악적 여정의 서막을 알리는 작품이다.
크랙시는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첫 싱글 'RE_' 활동을 이어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크랙시(CRAXY)의 특별한 퍼포먼스가 찾아왔다.
크랙시(우아, 카린, 혜진, 수안)는 30일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RE_' 타이틀곡 'STUPIDZ(스튜핏)' 무대를 꾸몄다.
이날 크랙시는 개성 넘치는 의상과 스타일링으로 등장부터 눈길을 사로잡았다. 무대가 시작되자 네 멤버는 파워풀한 에너지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에게 초반부터 강력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특히 크랙시는 탄산음료처럼 톡톡 쏘면서도 중독성 강한 무대를 완성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멤버들은 연습량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높은 수준의 안무는 물론, 다채로운 표정 연기를 펼치는 등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데 성공했다.
‘RE_’는 크랙시가 약 1년 2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새로운 음악적 여정의 서막을 알리는 작품이다. 타이틀곡 ‘STUPIDZ’는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훅과 쫀득한 래핑이 돋보이며, 크랙시의 다크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크랙시는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첫 싱글 ‘RE_’ 활동을 이어간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기가요' 하이키, 도파민 폭발한 '뜨거워지자' 퍼포먼스
- 팬들과 함께 만들 추억…유키스, 팬콘서트 'First Memories' 개최
- 'XYOB' 스테이씨 시은X윤X재이, 매력 터졌다! '확신의 예능돌' 입증
- '컴백' 웨이커, 스쿨룩 감성 물씬…올여름 '정조준'
- 서은광이 비디유에 전한 '장수 그룹' 비결은?
- 현대차, 2026년까지 생산직 1100명 뽑는다
- LG엔솔, 美 ESS용 배터리 공장 건설 일시 중단
- 네이버웹툰, 화려한 나스닥 데뷔…“디즈니처럼”
- [ET단상] 부동산 상승론과 하락론
- [K-제조, 현장을 가다] <3> 착즙기 50년 역사 '휴롬 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