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 이어 차승원 준비…‘삼시세끼’ 원조들의 귀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간판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가 키운 두 '예능 스타', 배우 이서진과 차승원이 일제히 방송가로 돌아온다.
이들은 '삼시세끼' 방송 10주년을 맞아 관련 시즌제 예능프로그램을 들고 연달아 시청자를 찾는다.
촬영 콘셉트와 장소 등 세부사항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삼시세끼' 방송 10주년을 맞은 만큼 시골 마을에서 직접 식재료를 구해 밥을 해먹는 기본 포맷에 충실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서진은 tvN ‘서진이네2’로 6월 28일 첫 방송부터 시청률 히트에 성공했다. ‘서진이네2’는 이서진이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고민시 등 배우 후배들과 함께 아이슬란드에서 곰탕집을 여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서진이네’는 2014년 ‘삼시세끼’의 시작인 정선 편 시즌1을 함께 한 이서진과 나영석 PD가 음식 소재로 의기투합한 프로그램이다. 이서진이 나 PD와 티격태격하면서 식당 경영의 틀을 잡고, 톱스타들이 새로운 나라에서 식당 직원으로 일하는 모습이 재미 포인트다.
차승원은 전남 신안군 만재도를 배경으로 2015년 3월과 12월에 방송한 어촌편 시즌1, 2와 2020년 시즌5를 이끌었다. 2016년 9월에는 전북 고창에서 시골생활을 하는 고창 편도 내놨다. 촬영 콘셉트와 장소 등 세부사항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삼시세끼’ 방송 10주년을 맞은 만큼 시골 마을에서 직접 식재료를 구해 밥을 해먹는 기본 포맷에 충실할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첫 녹화에서부터 신드롬급 인기를 끄는 가수 임영웅이 게스트로 초대됐다. 그가 일상적인 모습을 공개하는 야외 예능 포맷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어서 일찌감치 방송가 안팎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전신 타투 싹 지웠네…아찔한 한 뼘 비키니 자태 [DA★]
- 박하선, 숏 레깅스 핏 美쳤다…류수영 또 반하겠네 [DA★]
- 이영자, 모친상 최초 눈물의 심경 “엄마꿈 내가 이룰 것” (전참시)[TV종합]
- 훌러덩·19금 ‘온리팬즈’ 연 박재범, 오늘 ‘McNasty’ 공개 [공식]
- 이태곤 국제결혼하나? 홍콩서 ‘운명의 여자’ 찾기 (살림남)
- 나나, 파격 속옷 화보 공개…소파에 누워 포즈 [DA★]
- ‘오상욱과 열애설’ 하루카 토도야, 파격 상반신 탈의…과감하네
- 나락간 윤계상, 이미지 폭망인데 감독한다고…연기변신 기대 (트라이)
- 김민종, 전여친 이승연과 여전…“큰누나처럼 ‘장가 왜 안 가냐고’” (A급 장영란)
- 현빈 “2살 아들, ♥손예진 닮았다…결혼 후 인생 바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