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 ‘록스타’로 파격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블랙핑크의 리사가 본격적인 솔로 행보에 나섰다.
그는 지난달 28일 신곡 '록스타'(ROCKSTAR)를 내놓고 글로벌 활동의 포문을 열었다.
'록스타'는 리사가 2월 개인 회사 라우드(LLOUD)를 설립한 후 처음 내놓은 신곡으로, 미국 소니뮤직 산하 레이블인 RCA 레코드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전 세계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리사는 신곡에서 능숙한 랩과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매력을 과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블랙핑크의 리사가 본격적인 솔로 행보에 나섰다. 그는 지난달 28일 신곡 ‘록스타’(ROCKSTAR)를 내놓고 글로벌 활동의 포문을 열었다.
또 ‘Tight dress, LV sent it’라는 가사에서는 연인으로 알려진 루이비통 그룹 2세인 프레데릭 아르노를 간접적으로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뮤직비디오도 화제다. 리사의 고향인 태국 방콕에서 촬영해 태국 문화를 비롯해 일상 모습을 공개했다. 화려한 퍼포먼스로 도시를 장악하는 모습 등은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블랙핑크 멤버 제니는 “멋지다. 라리사”라고 응원했다.
신곡은 공개 후 ‘인기 급상승 음악’ 10위권에 올랐고, 뮤직비디오는 2일 만에 46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또 글로벌 숏폼 플랫폼 틱톡 계정도 개설 2시간 만에 10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끌어모았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전신 타투 싹 지웠네…아찔한 한 뼘 비키니 자태 [DA★]
- 박하선, 숏 레깅스 핏 美쳤다…류수영 또 반하겠네 [DA★]
- 이영자, 모친상 최초 눈물의 심경 “엄마꿈 내가 이룰 것” (전참시)[TV종합]
- 훌러덩·19금 ‘온리팬즈’ 연 박재범, 오늘 ‘McNasty’ 공개 [공식]
- 이태곤 국제결혼하나? 홍콩서 ‘운명의 여자’ 찾기 (살림남)
- 고현정-려운-윤상현-이진우 ‘나미브’ 열정의 대본리딩 현장
- 율희 법률대리인 “충분히 승산 있어, 최민환 성매매 수사는 영향 無”
- 포미닛 권소현, 아기 태동에 미소…태교 코미디 ‘딜리버리’ 20일 개봉
- 과즙세연, 16억 먹튀설 입 열었다 “모두 허위사실, 선처 없이 법적 조치” [공식]
- 오정연 신점보다 오열, 재혼-출산 시기 물어보니 (쾌걸 오정연)[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