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설공단, 국제지하쇼핑센터서 시민 참여형 전시회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시설공단이 중구 남포동 국제시장에 위치한 국제지하쇼핑센터에서 시민 참여형 전시회인 드로잉 스트릿(DRAWING STREET)을 연중 운영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이 전시회는 지난 봄에 이어 오는 8월 말까지 시원한 바다를 콘셉트로 두 번째 계절 테마 '그리다, 여름' 전시를 이어나가고 있다.
그림은 가져가거나 전시하여도 되며 전시된 그림은 올해 진행되는 '봄·여름·가을·겨울' 4가지 테마의 전시회를 거치고 난 후 '그리운, 사계'로 재전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전시회는 지난 봄에 이어 오는 8월 말까지 시원한 바다를 콘셉트로 두 번째 계절 테마 ‘그리다, 여름’ 전시를 이어나가고 있다.
전시회에서는 입점 작가들의 공예·미술 등의 예술 활동을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테마로 본인이 직접 작품을 그리고 남길 수 있다.
무료로 제공되는 미술용품과 도화지로 여름에 대한 추억·계획 등을 그려보거나 여름을 주제로 한 도안에 본인만의 색을 입힐 수도 있다.
그림은 가져가거나 전시하여도 되며 전시된 그림은 올해 진행되는 ‘봄·여름·가을·겨울’ 4가지 테마의 전시회를 거치고 난 후 ‘그리운, 사계’로 재전시될 예정이다.
본인이 전시한 그림이 새로운 전시회로 재구성되는 재미를 갖추고 있어 방문 시민의 호평이 이어지며 한 달간 700장 이상의 그림들이 전시된 바 있다.
한편 국제지하쇼핑센터는 지난 2005년 이후로 미술의거리를 선포하고 점포의 대부분이 가지각색의 예술 작가들이 입점하여 지하상가가 하나의 미술관처럼 운영 중이다.
부산 | 김태현 스포츠동아 기자 localbuk@donga.com
대한민국 1등 스포츠신문 스포츠동아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전신 타투 싹 지웠네…아찔한 한 뼘 비키니 자태 [DA★]
- 박하선, 숏 레깅스 핏 美쳤다…류수영 또 반하겠네 [DA★]
- 이영자, 모친상 최초 눈물의 심경 “엄마꿈 내가 이룰 것” (전참시)[TV종합]
- 훌러덩·19금 ‘온리팬즈’ 연 박재범, 오늘 ‘McNasty’ 공개 [공식]
- 이태곤 국제결혼하나? 홍콩서 ‘운명의 여자’ 찾기 (살림남)
- ‘이혼’ 김병만, 가정 폭력 혐의로 송치…전처 폭로에 ‘묵묵부답’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4번째 남친과 동거 중” 고백 (고딩엄빠5)
- 김종민, ♥11살 연하 여친과 결혼 임박? “좋은 아빠 준비하고자” (신랑수업)
- ‘재계 2위’ 재벌 손자, 충격의 ‘허위사실’ 유포…대혼란 (금수저 전쟁)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