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母와 함께 한 특별한 사진→직접 그린 그림, 전시회서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어머니와 함께 한 5박 6일간의 여행기를 담은 사진을 공개한다.
JTBC는 지난 달 30일 "이효리가 직접 그린 그림과 이효리 모녀의 5박 6일 여행기를 담은 사진을 함께 볼 수 있는 특별 전시회가 6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종로구에 있는 한 카페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이번 사진전은 이효리와 어머니의 오붓한 한때를 포착해 방송에서 얻은 공감과 위안을 재차 전달할 것으로 보인다.
평소 수준급 그림 실력을 뽐냈던 이효리의 그림들도 전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은별 기자] 가수 이효리가 어머니와 함께 한 5박 6일간의 여행기를 담은 사진을 공개한다.
JTBC는 지난 달 30일 “이효리가 직접 그린 그림과 이효리 모녀의 5박 6일 여행기를 담은 사진을 함께 볼 수 있는 특별 전시회가 6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종로구에 있는 한 카페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이효리는 JTBC에서 방송되는 ‘엄마, 단둘이 여행갈래?’를 통해 20살 데뷔 이후 서먹했던 어머니 전기순 씨와 여행을 다니며 추억을 쌓았다. 이번 사진전은 이효리와 어머니의 오붓한 한때를 포착해 방송에서 얻은 공감과 위안을 재차 전달할 것으로 보인다.
평소 수준급 그림 실력을 뽐냈던 이효리의 그림들도 전시된다. 이효리는 습작해온 그림을 SNS에 게시하곤 했다. 이효리의 친언니 이애리 씨도 성균관대학교에서 미술을 전공한 뒤 전업화가로 활동 중이다. mulga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성광, 900억 투자사기범 이희진 결혼식 사회 불똥 “일면식도 없던 사이”
- 무당 된 박철, 母 옥소리 빼닮은 모델 딸 공개 “전처 내 앞에 안 나타났으면”(가보자GO)
- ‘홍진영 친언니’ 홍선영,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헤어스타일은 여전
- 나나, 전신타투 다 지웠다…과감한 비키니 입고 근황 전해
- 김지민♥김준호, 결혼 임박했나...전진·류이서 부부 만나 애정과시
- ‘양신’ 양준혁 ‘한잔 더 하세’로 가수 데뷔 “‘복면가왕’ 보다 업그레이드”
- ‘故최진실 아들’ 지플랫, 미모의 여성과 볼 뽀뽀…럽스타로 화제
- ‘과로’ 이찬원 ‘불후’ 녹화 중 사라져 걱정 “회복 위해 치료 받고 복귀”
- 전여친과 진흙탕 폭로전 허웅 “사건과 무관한 故이선균 언급 사과드린다”
- 결국 돈 문제였나?…황정음·서유리·박지윤, 이혼녀들의 ‘쩐의 전쟁’ [SS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