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밤 여신’ 권은비 “직캠 너무 당겨 찍지마, 쑥스러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권은비가 무대 영상을 너무 당겨 찍지 말아 달라고 당부했다.
듀오 UV(유브이/유세윤, 뮤지)는 6월 28일 유브이 방(UV BANG) 공식 채널을 통해 '유브이 녹음실-선배들 기강 잡는 후배 권은비 편'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선보였다.
뮤지는 "너 워터밤 몇 곡 하니?"라고 궁금해했고, 권은비는 "일단 한 30분 정도 주셨다. 그러니까 한 4~5곡 하지 않을까"라고 설명했다.
녹음실에 입성한 권은비는 뮤지, 유세윤의 디렉팅 속 녹음을 이어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권은비가 무대 영상을 너무 당겨 찍지 말아 달라고 당부했다.
듀오 UV(유브이/유세윤, 뮤지)는 6월 28일 유브이 방(UV BANG) 공식 채널을 통해 '유브이 녹음실-선배들 기강 잡는 후배 권은비 편'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선보였다.
유세윤은 "워터밤 준비 잘 돼가나"라고 물었고, 권은비는 "열심히 하고 있었다. 운동도 좀 하고"라고 답했다.
권은비는 UV에게 "워터밤 나오시지 않나"라고 물었다. 뮤지는 "너 워터밤 몇 곡 하니?"라고 궁금해했고, 권은비는 "일단 한 30분 정도 주셨다. 그러니까 한 4~5곡 하지 않을까"라고 설명했다.
뮤지는 "30분을 해?"라고 놀라움을 표했고, 유세윤은 "우린 두 곡 하는데 스페셜 무대라고 해서 좀 특별한 무대를 만들어주는 것 같아"라고 말했다. 뮤지는 "너 빼고도 다 30분씩 하는 거야?"라고 물었고, 권은비는 "보통 20~30분씩 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에 뮤지는 "그럼 우리는 보통이 아니라는 거네? 보통 이하라는 건가"라며 "선배들이 두 곡 하고 후배들이 30분씩 하는 거고"라고 말했다. 유세윤은 "깜짝 출연 같은 거지"라고 덧붙였다.
뮤지는 "그렇게 해서 네가 물의 여신이 된 거야?"라고 물었다. 권은비는 "작년에 워터밤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 그런 수식어(워터밤 여신)가 생긴 것 같다"고 답했다.
유세윤은 "작년에 (권은비) 무대 너무 멋있었다. 너무 멋있어서 많이 봤다. 계속 알고리즘에 아직도"라고 칭찬했다. 권은비는 "떨리는 게 좀 있었던 것 같다. 준비하면서"라고 말했다.
녹음실에 입성한 권은비는 뮤지, 유세윤의 디렉팅 속 녹음을 이어갔다. 권은비는 "직캠도 너무 땡겨(당기다의 방언) 찍지 마. 쑥스러워" 등 가사를 소화했다.
이후에도 유세윤은 권은비에게 바닥에 앉아 가부좌를 틀고 녹음하자는 황당한 요청을 이어갔다. 권은비는 무리한 요구에 "손가락질 좀 하지 마세요. 아저씨", "그쪽이 이상한 노래 주셨잖아요. 이런 노래가 어디 있어요"라고 발끈하는 연기로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허웅, 승리 前여친 유혜원과 사귀나…전 연인 낙태 논란 속 열애설
- 12세 삼둥이, 185㎝ 父 송일국 따라잡겠네‥아가에서 장정된 폭풍 성장(유퀴즈)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놀 거 다 놀았다는 이주연 “결혼 원해, 몸 좋고 큰 집 살 수 있는 남자” 솔직(노빠꾸)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정가은 7년만 고백 “위장이혼→전남편 132억 사기 연루 NO, 난 결백해”(놀go있네)
- 이영자, 광고 나올듯한 세컨하우스 공개 “명품백 말고 집에 플렉스”(전참시)
- ‘대장금’의 귀환? 이영애, 시스루 한복 입은 단아한 자태
- 송해나, 데프콘에 플러팅 고백 “자꾸 생각나게 만드는 사람”(인력사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