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레이, 비밀 폭로→돌직구 질문..매콤한 토크쇼 [따라해볼레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 그룹 아이브(IVE)의 레이가 뛰어난 진행 실력을 뽐냈다.
최근 유튜브 채널 '따라해볼레이 by섭씨쉽도'에는 '연습생 15년x30일의 가시밭길 아이돌 최초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후 '연습생' 관련해 적은 질문 수에 갤럭시키즈가 "더 궁금해주시면 안 될까요?"라고 묻자 레이는 "데뷔하고 나서가 중요하다"며 다음 질문을 이어가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뽐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 그룹 아이브(IVE)의 레이가 뛰어난 진행 실력을 뽐냈다.
최근 유튜브 채널 '따라해볼레이 by섭씨쉽도'에는 '연습생 15년x30일의 가시밭길 아이돌 최초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레이는 "데뷔 첫 토크쇼라고 합니다"라며 그룹 갤럭시키즈(galaxykids)를 소개하며 찐 호스트 면모를 펼쳤다. 토크 주사위를 던지며 '연습생'이라는 주제에 맞게 토크를 이어나가는 것도 잠시 레이는 머큐리의 핸드폰 벨 소리가 울리자 "저기요?"라고 말하며 황당한 미소를 보였다.
이후 '연습생' 관련해 적은 질문 수에 갤럭시키즈가 "더 궁금해주시면 안 될까요?"라고 묻자 레이는 "데뷔하고 나서가 중요하다"며 다음 질문을 이어가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뽐냈다. 갤럭시키즈의 특별한 개인기에 신선한 충격을 받은 레이는 "괜찮아요"라며 한사코 마다하는가 하면, 서로의 비밀을 폭로하자 발까지 동동 구르며 취향 저격 폭소를 터트렸다.
또한 촬영 중간에 메이크업 수정하는 모습부터 세계관을 강력히 지키려는 주피터와 머큐리의 모습에 레이는 웃음을 참지 못했다. 특히 가요계 선배답게 팬사인회 꿀팁을 전수해 주는 레이는 갤럭시 키즈와 상황극을 펼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레이는 진지한 소감을 전한 갤럭시키즈에게 "마지막 소감은 잘하네. 깜찍해"라고 뿌듯해하며 폭풍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레이가 속한 아이브는 최근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 서울 앙코르 공연 매진 소식을 전해 'MZ 워너비 아이콘'을 입증하며, 현재 남미 투어를 이어가며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급사할 수도" 김승수, 최악의 건강 상태 '충격' - 스타뉴스
- 임수향,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하차 위기..'울분' - 스타뉴스
- 한혜진 "홀로 샤워하는데 4명 주거 침입" 충격 - 스타뉴스
- 아유미, 본격 딸 육아 돌입 "♥남편과 포옹은 개뿔" - 스타뉴스
- 여에스더, 73억 자택 공개.."♥홍혜걸은 제주도 보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日팬 선정 9월 'K팝 남자 아이돌 인기 No.1' 우승..19개월 연속 왕좌 - 스타뉴스
- "달리기 할 때 매일 이거 들음" 방탄소년단 진, 신곡 'Running Wild' 멜로디 살짝 공개..'폭발적 반응'
- '사생활 논란' 트리플스타, 잠적 7일만 레스토랑 복귀.."현재 상주 중" - 스타뉴스
- 김남길, '참교육' 주인공 될까..원작 각색이 관건 - 스타뉴스
- 지드래곤 '파워' 어디까지..'스카프 패션'으로 공항 장악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