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젠레스 존 제로’ 출시 카운트다운 돌입…180회 뽑기 쏜다

이원희 2024. 6. 30. 13:16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월4일 글로벌 정식 출시에 앞서 개발팀이 직접 소개하는 신규 콘텐츠 공개
루미나 광장 및 스코트 전초기지, 루시와 파이퍼 등 새로운 에이전트 이목 집중
출시 기념으로 캐릭터 뽑기권 100장, 방부 티켓 80장 지급 예고

7월4일 글로벌 정식 출시에 앞서 개발팀이 직접 소개하는 신규 콘텐츠 공개
루미나 광장 및 스코트 전초기지, 루시와 파이퍼 등 새로운 에이전트 이목 집중
출시 기념으로 캐릭터 뽑기권 100장, 방부 티켓 80장 지급 예고

글로벌 인기 개발사 호요버스의 또 하나의 기대작 '젠레스 존 제로'가 출시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HoYoverse)는 신작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의 정식 출시에 앞서 지난 28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특별 방송을 진행하고 신규 콘텐츠들을 공개했다.

이번 특별 방송에서는 다가오는 7월4일 정식 출시에 앞서 주요 콘텐츠 소개가 이어졌다. 먼저, '따웨이거' 류웨이 대표가 등장해 인사말을 전했으며 개발진의 게임 내용 설명이 이어졌다.

'젠레스 존 제로'의 중심 지역인 뉴에리두의 새로운 스토리와 떠들썩한 상점가 루미나 광장을 비롯해 이용자들에게 중요한 베이스캠프가 될 스코트 전초기지 등 신규 지역 및 에이전트를 만나볼 수 있었다.

특히 기존 알려졌던 6단지 외에도 넓은 도심 거리 루미나 광장에서 자유로운 탐사가 가능하며, 거대한 제로 공동이 보이는 스코트 전초기지에서 한계를 도전하거나 시유 방어전을 통해 강한 적들과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또한 업무 능력의 향상을 위해 랜덤 플레이(Random Play) 2층이 개방돼 이곳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음악을 듣고 개성 넘치는 자신만의 포토월을 꾸밀 수 있다.

이와 함께 제2장 중간장에서는 치안관 ‘주연’이 등장하며, 메인 스토리 제3장에서는 빅토리아 하우스키핑 멤버들이 모습을 드러낸다.

이 밖에 '칼리돈의 자손' 소속 신규 캐릭터 ‘루시’와 ‘파이퍼’가 새로운 에이전트로 이용자들 파티에 합류하며, 변조 시 원하는 S급의 방부(Bangboo, 일종의 스마트 펫)를 지정할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젠레스 존 제로’는 로프꾼이 돼 다양한 캐릭터들과 함께 공동을 탐색하거나 적과 싸우고 임무를 완수하며 뉴에리두의 비밀을 파헤치게 된다.

총 3차례에 걸친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통해 교활한 토끼굴과 벨로보그 중공업 등 색다른 진영과 캐릭터를 선보였으며, 역동적인 컨트롤 시스템을 접목시켜 전투의 짜릿함을 더했다.

호요버스는 특별 방송을 통해 출시 혜택으로 캐릭터 뽑기권 100장과 방부(Bangboo) 티켓 80장을 지급한다고 예고했다.

이용자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이용자들은 공식 방송 실시간 댓글로 "3년을 기다려 왔던 게임이 드디어 출시된다", "완전 기대 중", "혜택을 많이 주니까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남겼다.

한편, 호요버스는 '젠레스 존 제로' 론칭을 맞아 한강 세빛섬에서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행사장에서는 미니 이벤트,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을 비롯해 한강에 떠있는 대형 방부(Bangboo)를 만나볼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