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한유라. 불화설 해명 후 쌍둥이 딸과 가족여행…다정한 팔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작가 출신 한유라, 방송인 정형돈 부부가 행복한 가족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유라, 정형돈 부부가 아이들과 함께 포근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방송작가 출신 한유라, 방송인 정형돈 부부가 행복한 가족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한유라는 6월 29일 자신의 계정에 "거북이세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유라, 정형돈 부부가 아이들과 함께 포근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정형돈과 한유라 부부는 2009년 결혼, 슬하 쌍둥이 딸을 두고 있다. 한유라는 자녀 교육 문제로 인해 하와이게 거주 중이며, 정형돈은 한국과 하와이를 오가며 생활하고 있다.
두 사람은 최근 불거진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정형돈은 한유라 채널에 게재한 댓글을 통해 "저희 잘 살고 있다. 보통의 다른 가정처럼 좋을 때도 있고 안 좋을 때도 있고 세상 사는 사람들처럼 살고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말했다.
이어 "저희 유라 누구보다도 저희 가족의 중심이고 든든한 저의 지원군이다. 그리고 저 불쌍하게 살고 있지 않다. 누군가와는 조금은 다른 삶을 살고 있을 수는 있으나 그게 곧 틀림을 의미하지 않다는 걸 알기에 앞으로도 열심히 잘 살겠다"고 덧붙였다.
한유라 역시 "제가 남편과 살지 않는 이유, 그리고 그곳이 하와이인 이유는 100% 남편의 결정이었다. 가족이 모두 함께 떠나는 유학은 현실상 힘들지만 아이들이 조금이라도 어릴 때, 아빠가 능력이 조금이라도 될 때 자신이 느끼고 싶었던 경험들을 아이들에게 시켜주고 싶었다"며 정형돈이 아이들의 하와이 유학을 제안했다고 설명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허웅, 승리 前여친 유혜원과 사귀나…전 연인 낙태 논란 속 열애설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12세 삼둥이, 185㎝ 父 송일국 따라잡겠네‥아가에서 장정된 폭풍 성장(유퀴즈)
- 놀 거 다 놀았다는 이주연 “결혼 원해, 몸 좋고 큰 집 살 수 있는 남자” 솔직(노빠꾸)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정가은 7년만 고백 “위장이혼→전남편 132억 사기 연루 NO, 난 결백해”(놀go있네)
- 이영자, 광고 나올듯한 세컨하우스 공개 “명품백 말고 집에 플렉스”(전참시)
- 송해나, 데프콘에 플러팅 고백 “자꾸 생각나게 만드는 사람”(인력사무소)
- ‘대장금’의 귀환? 이영애, 시스루 한복 입은 단아한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