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엔하이픈, 정규 2집 콘셉트 포토 공개…친근한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일상에서 만난 듯한 친근한 매력으로 엔진(ENGENE, 팬덤명)을 향한 마음을 드러냈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6월 29일 소속사 빌리프랩 공식 계정에 정규 2집 'ROMANCE : UNTOLD'의 'ENGENE' 버전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ENGENE' 버전은 엔하이픈이 무대 위 아티스트가 아닌 일상에서 엔진과 함께 보내는 하루라는 콘셉트를 그려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일상에서 만난 듯한 친근한 매력으로 엔진(ENGENE, 팬덤명)을 향한 마음을 드러냈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6월 29일 소속사 빌리프랩 공식 계정에 정규 2집 ‘ROMANCE : UNTOLD’의 ‘ENGENE’ 버전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ENGENE’ 버전은 엔하이픈이 무대 위 아티스트가 아닌 일상에서 엔진과 함께 보내는 하루라는 콘셉트를 그려냈다.
이를 위해 엔하이픈은 실제 가정집을 비롯해 편의점, 빨래방 등에서 촬영에 임해 누구보다 엔진과 가까이 있고 싶은 마음을 표현했다. 편안한 의상을 입은 채 20대 초반 청춘들의 평범한 순간을 담아낸 이들 사진이 오히려 눈길을 끄는 가운데, 같은 버전의 콘셉트 필름이 오늘(29일) 정오 공개된다.
이로써 엔하이픈은 청량함, 미스터리함, 성숙함, 친근함 등 다양한 면모를 뽐낸 ‘ROMANCE : UNTOLD’ 콘셉트를 모두 소개했다. 엔하이픈이 이같은 콘셉트를 바탕으로 신보에 어떤 곡과 퍼포먼스를 준비했을지 기대가 커지고 있다.
엔하이픈은 내달 12일 오후 1시 두 번째 정규 앨범 ‘ROMANCE : UNTOLD’를 발매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허웅, 승리 前여친 유혜원과 사귀나…전 연인 낙태 논란 속 열애설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12세 삼둥이, 185㎝ 父 송일국 따라잡겠네‥아가에서 장정된 폭풍 성장(유퀴즈)
- 놀 거 다 놀았다는 이주연 “결혼 원해, 몸 좋고 큰 집 살 수 있는 남자” 솔직(노빠꾸)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정가은 7년만 고백 “위장이혼→전남편 132억 사기 연루 NO, 난 결백해”(놀go있네)
- 이영자, 광고 나올듯한 세컨하우스 공개 “명품백 말고 집에 플렉스”(전참시)
- 송해나, 데프콘에 플러팅 고백 “자꾸 생각나게 만드는 사람”(인력사무소)
- ‘대장금’의 귀환? 이영애, 시스루 한복 입은 단아한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