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50만 명’ 침착맨 ‘영업비밀’ 뜬다 “컴퓨터 한 대로 건물 올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독자 약 250만 명을 보유한 크리에이터 침착맨(필명 이말년)이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에 뜬다.
7월 1일 방송되는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 최연소 강력반장 겸 엘리트 경찰 출신 1호 탐정의 자부심을 가진 박민호 탐정이 최초로 시청자 사연 의뢰를 맡는다.
부자(父子) 탐정단이 맡은 최초의 시청자 의뢰인 사연은 '13년간 증발한 경찰 사칭 남편 찾기'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구독자 약 250만 명을 보유한 크리에이터 침착맨(필명 이말년)이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에 뜬다.
7월 1일 방송되는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 최연소 강력반장 겸 엘리트 경찰 출신 1호 탐정의 자부심을 가진 박민호 탐정이 최초로 시청자 사연 의뢰를 맡는다.
박민호 탐정은 어마어마한 사무실을 공개했다. 박민호 탐정은 현역시절 강력계부터 광수대까지 휘어잡아 잡아들인 조폭과 흉악범들이 셀 수 없이 많은 베테랑 경찰이었다. 박민호 탐정의 어마어마한 경력소개 영상을 본 데프콘은 "길에서 만나면 오줌 싸겠다"며 "옆에 있으면 만만한 아저씨인데..."라고 혀를 내둘렀다. 김풍도 "우리 편이라 다행이다"며 한숨을 내쉬었다.
이어 군기가 바짝 든 'MZ 후배'에게 불호령을 내리는 '호랑이 탐정' 박민호 탐정의 모습도 공개됐다. 알고보니 호되게 혼나고 있던 탐정은 박민호 탐정의 아들 박준석이었다. 박준석 탐정은 "처음에 '너 버텨봐라'는 식으로 기본 시급보다 안 주셨다"며 가족 탐정의 고충을 털어놓았다.
그러자 데프콘은 "그거 갈취인데?"라며 몰아가기 시작했다. 법률 자문인 남성태 변호사도 "근로기준법 위반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선사했다.
부자(父子) 탐정단이 맡은 최초의 시청자 의뢰인 사연은 '13년간 증발한 경찰 사칭 남편 찾기'였다. 13년 전, 경찰인 척하며 모든 신원을 거짓말로 속인 남편은 보증금과 월세를 들고 사라졌다. 당시 24살이었던 의뢰인은 느닷없이 쫓겨난 집의 계단에서 갓난아이와 함께 생활하며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내야 했다. 과연 박민호×박준석 '부자 탐정'이 경찰을 사칭했던 남편을 찾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구독자 250만 명을 보유한 크리에이터이자 웹툰 작가인 침착맨은 이날 게스트로 출격했다. 데프콘은 "컴퓨터 한 대로 건물을 올리신 분, 스트리머계의 신화"라며 크리에이터 침착맨을 격하게 반겼다.
침착맨은 "대기실에서 자려고 했는데 한번 보니까 끝까지 봤다"고 칭찬을 건넸다. 또 "제 출연에는 김풍의 지분이 크다"고 덧붙였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세 삼둥이, 185㎝ 父 송일국 따라잡겠네‥아가에서 장정된 폭풍 성장(유퀴즈)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허웅, 승리 前여친 유혜원과 사귀나…전 연인 낙태 논란 속 열애설
- 놀 거 다 놀았다는 이주연 “결혼 원해, 몸 좋고 큰 집 살 수 있는 남자” 솔직(노빠꾸)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정가은 7년만 고백 “위장이혼→전남편 132억 사기 연루 NO, 난 결백해”(놀go있네)
- 나나, 한뼘 비키니에 눈둘곳 없는 아찔함‥전신타투 흔적 눈길
- 임영웅 측 “‘삼시세끼’ 출연 확정” 차승원X유해진 만난다[공식]
- 입술 맛있다던 20기 정숙♥영호 “출산 안 해? 혼인신고 NO” 현실 연애中(나솔사계)[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