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제로제로 카페 트럭' 이벤트 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비맥주 카스가 무더운 날씨에 지친 소비자들의 일상에 응원을 전해줄 '제로제로 카페 트럭'으로 서울 시내 곳곳을 찾아간다고 30일 밝혔다.
제로제로 카페 트럭은 오비맥주 카스가 '2024 파리올림픽' 오피셜 파트너로 지정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서 마련됐다.
카스는 이번 카페 트럭 이벤트를 통해 바쁜 일상과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에게도 응원의 메시지를 색다르고 유쾌한 방식으로 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비맥주 카스가 무더운 날씨에 지친 소비자들의 일상에 응원을 전해줄 '제로제로 카페 트럭'으로 서울 시내 곳곳을 찾아간다고 30일 밝혔다.
제로제로 카페 트럭은 오비맥주 카스가 '2024 파리올림픽' 오피셜 파트너로 지정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서 마련됐다. 카스는 국내 주류업계 최초의 올림픽 파트너로, 올림픽 개막을 앞두고 다채로운 올림픽 캠페인을 전개하며 응원의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카스는 이번 카페 트럭 이벤트를 통해 바쁜 일상과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에게도 응원의 메시지를 색다르고 유쾌한 방식으로 전한다.
카페 트럭은 평일 중 직장인 유동 인구가 많은 서울 시내 장소 및 주말 중 소비자 밀집 지역을 게릴라성으로 방문할 예정이다. 제로제로 카페 트럭을 방문한 소비자는 성인 인증을 통해 받은 시음권으로 더위를 시원하게 식혀줄 신선한 맛의 성인용 논알코올 음료 '카스 0.0'와 '카스 레몬 스퀴즈 0.0'를 맛볼 수 있다. 또, 개인 SNS에 트럭과 시음권 인증 사진을 함께 올린 소비자에게는 카스 0.0 한 캔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를 위한 시음권은 인기 일러스트 작가 '이십오일(25일)'과 협업해 제작됐다. 부적 디자인의 시음권에는 '스트레스 제로' '야근 제로' 등 재치 있는 메시지를 담아 직장인과 소비자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해당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일정 및 장소는 오비맥주 카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오비맥주 카스는 국내 주류 업계 최초로 2024 파리올림픽 공식 파트너 브랜드로 선정돼, 카스 프레시와 논알코올 음료 카스 0.0를 중심으로 올림픽 응원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최근에는 그룹 세븐틴 유닛 부석순과 함께 '힘내자는 소리! 치얼스사운드(CHEERS SOUND)'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하계 올림픽에 출전하는 선수들에 대한 응원과 지지의 목소리도 높이고 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선망 효율 극대화 'AI 랜' 기술 급부상
- 카카오뱅크 이상거래탐지에 'XAI' 적용···안정성↑
- AI에 꽂힌 최태원 회장…SK그룹, 재원 80조 확보해 미래 성장 분야 투자
- 서울시, '메타버스 서울' 앱 서비스 접는다…업계는 “준비 부족, 시행착오”
- [K-제조, 현장을 가다] <3> 착즙기 50년 역사 '휴롬 연구소'
- 삼성디스플레이, 신형 M14 OLED 구글 픽셀·애플 아이폰 공급
- SNS 의약품·식품 광고 난무해도 제재 수단 없어…손놓고 있는 정부
- 기아-마그나, 대형 PBV 'PV7' 협력 논의
- 벤처투자 '서울·경기·인천'에 75% 집중…'지역간 분균형' 심화 우려
- 현대차·기아, 2분기 매출 '71조' 신기록 전망…수익성도 견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