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러블리즈, 3년만에 눈물의 완전체…윤상 “녹음실에서 보길”(‘놀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3년 만에 완전체로 무대에 올랐다.
이수정은 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 속 '우리들의 축제' 2부에 러블리즈 완전체로 출연해 변함없는 호흡과 열정 가득한 무대를 선보여 안방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특히 러블리즈는 약 3년 만에 완전체로 선보이는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완벽한 대형과 안무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류예지 기자]
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3년 만에 완전체로 무대에 올랐다.
이수정은 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 속 '우리들의 축제' 2부에 러블리즈 완전체로 출연해 변함없는 호흡과 열정 가득한 무대를 선보여 안방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이날 방송에서 러블리즈는 교복을 연상케 하는 흰색 블라우스에 검은 치마를 입고 무대에 올랐다. 팬들이 그리워하는 과거 모습 그대로 완전체의 사랑스러운 자태를 뽐내 등장부터 폭발적인 환호를 불러왔다.
러블리즈는 '안녕(Hi~)', '데스티니(Destiny(나의 지구))', '아츄(Ah-Choo)'까지, 그간 음원 차트를 휩쓸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히트곡들의 무대를 연달아 선보였다. 공연장을 가득 채운 팬들은 뜨거운 함성과 떼창으로 러블리즈의 열정 가득한 무대를 함께 즐겼다.
특히 러블리즈는 약 3년 만에 완전체로 선보이는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완벽한 대형과 안무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믿고 듣는 그룹' 수식어에 걸맞은, 세월이 지나도 변함없는 맑고 청량한 음색과 가창력을 아낌없이 뽐내며 현장은 물론 안방의 열기까지 뜨겁게 달궜다.
무대가 끝난 후 러블리즈는 리더 이수정의 "둘, 셋" 구호에 맞춰 "안녕하세요. 러블리즈입니다"라고 단체 인사를 전해 관객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오랜만에 마주하는 완전체의 반가운 모습에 객석 곳곳에서 눈물을 보이는 팬들이 속출했고, 멤버들 또한 감격의 눈물을 터뜨려 뭉클함을 안겼다.
'러블리즈 음악의 아버지'로 불리는 가요계 대표 히트 메이커 윤상 프로듀서의 영상 메시지도 재생됐다. 데뷔곡 '캔디 젤리 러브(Candy Jelly Love)'를 비롯해 '안녕(Hi~)', '아츄(Ah-Choo)', '와우!(WoW!)', '지금, 우리' 등 러블리즈의 수많은 대표곡들을 작곡한 그는 "그동안 숨겨놨던 것들을 다 보여줄 수 있는 멋진 무대가 되길 응원한다. 좋은 인연으로 녹음실에서 볼 수 있길"이라는 힘찬 응원으로 멤버들에게 힘을 북돋았다.
한편, 이수정은 지난해부터 KBS Cool FM '미스터 라디오'의 요일 코너 '세대공감, MZ 연구소'의 고정 게스트로 활약하며 청취자들과 만나고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서준, 연예계 은퇴 수순 밟으려했나…“인생 2막 고민”(‘서진이네2’) | 텐아시아
- [종합] 최우식 어쩌나…'서진이네2' 첫날부터 사상 초유의 사태 | 텐아시아
- 블랙핑크 지수, 온 몸에 명품 휘감고 VVIP 대접…리사 연인 부친과 쇼 관람 | 텐아시아
- 이태곤, 홍콩 흰 원피스 여인과 결혼하나 "국제 결혼도 OK" ('살림남') | 텐아시아
- 박명수, 인생 최대 위기…실종 시건에 '패닉' ('가브리엘') | 텐아시아
- [종합] 이민기, '박완규 사망 사건' 관련 없었나…새 목격자 등장('페이스미') | 텐아시아
- 템페스트 "팬들 덕분에 행복하게 활동…아이의 힘과 행복 되겠다"[TTA-영국·말레이시아 1위] | 텐
- [종합] '♥신현준' 아내, '파킨스병' 시부 모시고 살았다…"신혼집 병실로 만들어 간호" ('꽃중년')
- [종합] '악플 테러' 지안, ♥창현과 최종커플 됐다…"잘 안 맞아" 또 다시 흑화 예고 ('돌싱글즈6')
- '35세' 5기 정수, 여혐 발언 대국민 사과했다…"방송 보니 미쳤더라, 연락 많이 받아" ('촌장T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