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노이, '광고 노쇼·AOMG 갈등' 사태 그후..본업으로 이미지 회복할까 [스타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고 노쇼 논란과 함께 소속사 AOMG와의 갈등으로 논란의 중심에 선 가수 미노이가 3년 만에 정규 앨범으로 컴백한다.
특히 이번 앨범은 미노이의 광고 노쇼 논란 이후 올해 첫 신보이자 오랜만에 정규 앨범으로 관심이 쏠리고 있다.
미노이의 광고 불참으로 인해 '노쇼 논란'이 일었고, 이 과정에서 AOMG와의 갈등이 수면 위로 드러났다.
관계 회복이 어려울 것으로 예상됐던 것과 달리 결국 논란 한 달여 만에 미노이와 AOMG는 갈등을 봉합하고 다시 협업하기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AOMG는 지난 29일 미노이의 두 번째 정규 앨범 '디스 이즈 마이 라이프(This is My Life)' 발매 소식을 전했다.
미노이는 그동안 싱글 '마치', '어떨 것 같애', '티켓',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OST '데이트 오어 메이트(Date or Mate)'를 발표하며 꾸준히 음악 활동을 해왔다. 지난 2021년 발매한 정규 1집 '인 마이 룸(In My Room)' 이후로는 3년 만에 정규 앨범이다.
이후 미노이와 AOMG 측의 대화 등이 공개되면서 미노이가 주장한 가짜 도장은 전자 서명으로 밝혀졌고, 광고료 등 문제가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나 미노이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관련 내용을 재반박하면서 양측의 갈등이 심화되는 듯 보였다.
관계 회복이 어려울 것으로 예상됐던 것과 달리 결국 논란 한 달여 만에 미노이와 AOMG는 갈등을 봉합하고 다시 협업하기로 했다.
AOMG는 공식 입장을 통해 "지난 2개월간 AOMG와 소속 아티스트 미노이에 관련한 이슈로 대중 여러분께 피로감을 안겨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미노이와 장시간에 걸쳐 심도 있는 대화를 진행하며 원만한 관계 회복을 이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일련의 사태에 대응하는 과정에서 당사의 미흡함으로 소속 아티스트인 미노이의 입장을 충분히 배려하지 못한 부분이 있었다"며 "앞으로는 아티스트와 더욱 긴밀한 소통으로 불필요한 오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양측은 원만하게 갈등을 봉합했지만, 이번 사태로 미노이의 언행부터 실내 흡연, 과거 행사 지각 등으로 이미지가 크게 실추됐다. 과연 본업을 통해 이미지를 회복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허지형 기자 geeh20@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수향,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하차 위기..'울분' - 스타뉴스
- 현실판 '데스노트'..4명 살해 이유가 '화투판 2500원' 경악 - 스타뉴스
- 한혜진 "홀로 샤워하는데 4명 주거 침입" 충격 - 스타뉴스
- '마약' 서민재 "남태현에 '리벤지포르노' 당했다"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국과수 "김호중, 면허취소 수치 2배"..檢 '음주운전 혐의' 뺐다[★NEWSing] - 스타뉴스
- 박나래 성형 수술한 의사가 개인 정보 폭로.."비호감" - 스타뉴스
- '사생활 논란' 트리플스타, 잠적 7일만 레스토랑 복귀.."현재 상주 중" - 스타뉴스
- 김남길, '참교육' 주인공 될까..원작 각색이 관건 - 스타뉴스
- '정규 4집' 컴백 예고..송가인, 169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
- 지드래곤 '파워' 어디까지..'스카프 패션'으로 공항 장악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