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최강, 정려원 비교 안 돼” 김정영, 안현호 흔들 (졸업)[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정영이 안현호와 정려원의 미모를 비교하며 흔들었다.
6월 29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졸업' 15회(극본 박경화/연출 안판석)에서 우승희(김정영 분)는 김채윤(안현호 분)을 유혹하기 위해 서혜진(정려원 분)을 들먹였다.
우승희는 "이준호(위하준 분)가 눈이 낮아 그렇지. 서혜진과 비교도 안 된다"며 이준호에게 호감이 있었던 김채윤의 심리도 이용했다.
이후 이날 방송말미 김채윤은 서혜진에게 사직서를 내며 우승희의 학원으로 옮기기로 결정해 충격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정영이 안현호와 정려원의 미모를 비교하며 흔들었다.
6월 29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졸업’ 15회(극본 박경화/연출 안판석)에서 우승희(김정영 분)는 김채윤(안현호 분)을 유혹하기 위해 서혜진(정려원 분)을 들먹였다.
우승희 부원장은 과거 제 학원을 인수한 김현탁(김종태 분)과 서혜진에게 복수하기 위해 최형선(서정연 분)과 손을 잡았고, 서혜진의 자료를 빼돌리고 김현탁의 학원 선생들까지 빼돌려 최형선의 학원으로 가려 했다.
이를 위해 우승희는 김채윤도 영입하려 했고, 김채윤이 “벌써 사무실을 내셨냐”며 주위를 두리번거리자 “내가 이래서 아꼈다. 귀엽고 순수하고. 애들과 친화력도 좋고. 비주얼은 최강이고”라며 김채윤을 칭찬했다.
우승희는 “이준호(위하준 분)가 눈이 낮아 그렇지. 서혜진과 비교도 안 된다”며 이준호에게 호감이 있었던 김채윤의 심리도 이용했다. 우승희는 “말로 하는 칭찬이 무슨 소용이 있겠냐. 프로는 계약서로 말하는 거지. 내가 특별한 인센티브를 좀 챙겨줄 수 있을 것 같다”며 계약서를 내밀었다.
이후 이날 방송말미 김채윤은 서혜진에게 사직서를 내며 우승희의 학원으로 옮기기로 결정해 충격을 안겼다. (사진=tvN ‘졸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세 삼둥이, 185㎝ 父 송일국 따라잡겠네‥아가에서 장정된 폭풍 성장(유퀴즈)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허웅, 승리 前여친 유혜원과 사귀나…전 연인 낙태 논란 속 열애설
- 놀 거 다 놀았다는 이주연 “결혼 원해, 몸 좋고 큰 집 살 수 있는 남자” 솔직(노빠꾸)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정가은 7년만 고백 “위장이혼→전남편 132억 사기 연루 NO, 난 결백해”(놀go있네)
- 나나, 한뼘 비키니에 눈둘곳 없는 아찔함‥전신타투 흔적 눈길
- 임영웅 측 “‘삼시세끼’ 출연 확정” 차승원X유해진 만난다[공식]
- 입술 맛있다던 20기 정숙♥영호 “출산 안 해? 혼인신고 NO” 현실 연애中(나솔사계)[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