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보다 귀한 보석” 김숙, 이영자 생일선물에 놀라 입틀막(전참시)[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숙이 절친 이영자의 생일 선물 스케일에 깜짝 놀랐다.
무화과 나무 등을 선물로 사온 이들의 마음에 이영자는 감동받아 영자카세로 대접했다.
두 사람을 모두 배불리 먹인 이영자는 "숙이가 7월 6일 생일이잖나. 티파니보다 귀한 보석 같은 게 있다. 맞춰놓은 게 있으니 찾아 가자"며 차를 타고 어딘가로 이끌었다.
이영자는 콩 라테 10잔도 얼음팩에 포장해 송 실장을 통해 김숙에게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방송인 김숙이 절친 이영자의 생일 선물 스케일에 깜짝 놀랐다.
6월 29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05회에서는 3도 4촌의 전원생활을 즐기는 이영자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이영자의 세컨하우스에는 송 실장과 동옥 매니저가 집들이 차 방문했다. 무화과 나무 등을 선물로 사온 이들의 마음에 이영자는 감동받아 영자카세로 대접했다.
두 사람을 모두 배불리 먹인 이영자는 "숙이가 7월 6일 생일이잖나. 티파니보다 귀한 보석 같은 게 있다. 맞춰놓은 게 있으니 찾아 가자"며 차를 타고 어딘가로 이끌었다.
이영자가 향한 곳은 바로 빵집이었다. 전현무가 "이게 무슨 금은방이냐"며 웃음을 빵 터뜨렸으나, 곧 등장한 케이스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마치 보물같은 상자 비주얼이었던 것. 케이스 안에 예쁜 빵을 골라 담으면 그럴싸한 비주얼이 완성됐다. 이영자는 콩 라테 10잔도 얼음팩에 포장해 송 실장을 통해 김숙에게 전달했다.
이후 서울에서 선물을 받은 김숙은 열자마자 깜짝 놀라 입을 틀어막았다. 말 그대로 '찐 리액션'을 보여준 김숙은 "케이크는 좀 익숙하잖나. 빵 컬렉션은 (처음이다)"라며 행복해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세 삼둥이, 185㎝ 父 송일국 따라잡겠네‥아가에서 장정된 폭풍 성장(유퀴즈)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허웅, 승리 前여친 유혜원과 사귀나…전 연인 낙태 논란 속 열애설
- 놀 거 다 놀았다는 이주연 “결혼 원해, 몸 좋고 큰 집 살 수 있는 남자” 솔직(노빠꾸)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정가은 7년만 고백 “위장이혼→전남편 132억 사기 연루 NO, 난 결백해”(놀go있네)
- 나나, 한뼘 비키니에 눈둘곳 없는 아찔함‥전신타투 흔적 눈길
- 임영웅 측 “‘삼시세끼’ 출연 확정” 차승원X유해진 만난다[공식]
- 입술 맛있다던 20기 정숙♥영호 “출산 안 해? 혼인신고 NO” 현실 연애中(나솔사계)[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