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박재범 스타일” 박재범, 신곡 ‘McNasty’ 카운트다운 이미지→리액션 영상 공개
가수 박재범이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박재범은 지난 28일과 29일 SNS를 통해 새 싱글 ‘McNasty(맥내스티)’의 카운트다운 이미지와 리액션 영상을 공개했다.
카운트다운 이미지 속 박재범은 어지럽게 늘어진 키친을 배경으로 밀가루가 묻은 블랙 셰프복을 착용하고 남다른 카리스마를 드러내고 있다.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이 박재범만의 아우라를 만들어내며 음악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또 다른 이미지에선 박재범은 스웨그 넘치는 표정과 자연스러운 포즈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가 하면, 치명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리액션 영상 역시 리스너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영상에는 힙합 크리에이터 남궁재불이 등장해 시민들을 대상으로 박재범의 신곡 ‘McNasty’ 가사를 맞춰보는 인터뷰를 진행했다. 인터뷰에 이어 신곡 일부를 감상한 시민들은 리듬을 타며 흥을 드러내는가 하면 “역시 박재범이다”, “일단 음악이 너무 좋다”, “딱 박재범 스타일인 것 같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여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McNasty’는 가감 없고 재치 넘치는 가사와 중독적인 훅이 매력적인 박재범표 힙합 곡이다.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훅과 그루비한 퍼포먼스가 박재범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박재범 새 싱글 ‘McNasty’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