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관희 찍다가 복싱 대결한 ‘전참시’ PD “회사란 이런 건가요” ‘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관희 담당 PD가 복싱까지 하면서 안쓰러움을 자아냈다.
6월 29일 방송된 '전지적 참견 시점' 에서는 참견인으로 이준과 이관희가 등장했다.
급기야 이관희의 복싱 실력을 테스트하기 위한 대결이 펼쳐졌다.
이관희에 이어 그의 비시즌 매니저 백종호도 복싱 대결에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관희 담당 PD가 복싱까지 하면서 안쓰러움을 자아냈다.
6월 29일 방송된 ‘전지적 참견 시점’ 에서는 참견인으로 이준과 이관희가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관희는 주식을 공부하는 모습으로 놀라게 했다. 쉬는 비시즌에는 농구 대신 주식 등 재테크 공부를 한다던 이관희는 예상보다 훨씬 공부에 몰두한 모습이었다.
공부를 마친 이관희는 운동을 하러 체육관으로 나섰다. 체육관에는 ‘피지컬 100’ 출연자인 아모띠와 김동현, 추성훈까지 있었다.
선배들에게 인사하던 이관희는 복싱 전적까지 자랑했다. 급기야 이관희의 복싱 실력을 테스트하기 위한 대결이 펼쳐졌다.
이관희에 이어 그의 비시즌 매니저 백종호도 복싱 대결에 나섰다. 이관희를 찍던 ‘전참시’ 정동식 PD까지 동원이 되면서 MC들은 흥미진진하게 대결을 주시했다.
양세형은 어이없단 말투로 “농구선수는 주식하고 PD는 복싱하고”라며 웃었다. 정동식 PD는 처음엔 맥을 못추다가 이내 상대를 맞추면서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영자&송성호 매니저와 이관희&비시즌 매니저 백종호 편이 펼쳐졌다.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전참시’ 김동현-추성훈, ‘허세’ 이관희 불신 “입만 열면 거짓말”
- “5월에 엄마 돌아가셨는데” 이영자, 가슴 아픈 사연 최초 고백 (전참시)
- '전참시' 이영자, 입이 떡 벌어지는 시골 드림하우스 공개
- 신기루 “공격은 먹는 거, 수비는 소화시키는 거” 찰떡 비유 (전참시)
- ‘전참시’ 충주맨, MZ 매니저 최초 공개→홍현희X신기루, 야구장 바비큐존 출동
- ‘전지적 참견 시점’ 신기루, 야구장에 ‘개인 불판’ 등판! “대여용은 7회에 반납해야 하니까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