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쿤, 아이돌→쇼호스트 변신 “아직 얼떨떨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업텐션 출신 쿤(노수일)이 대기업 쇼호스트로 새출발한다.
쿤은 "열심히 준비하고, 해보고 싶은 일이었던 만큼 열심히 하겠습니다! 업텐션 쿤으로서, 홈쇼핑 쇼호스트 노수일로서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회사 이름이 적힌 이름표를 올려 눈길을 끌었다.
쿤의 쇼호스트 합격 소식을 접한 팬들은 "이제 내 최애 채널은 홈쇼핑!", "너무 축하해요", "열심히 하는 모습 응원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업텐션 출신 쿤(노수일)이 대기업 쇼호스트로 새출발한다.
6월 28일 쿤은 자신의 SNS를 통해 “날이 많이 더워졌는데 잘 지내고 있나요? 저는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어요”라며 근황에 대해 전했다.
이어 “예전부터 관심 있고, 도전해 보고 싶은 분야였던 쇼호스트로 홈쇼핑에서 인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공부를 시작하고 합격 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 얼떨떨하지만...!”이라며 홈쇼핑 쇼호스트가 되었다고 밝혔다.
쿤은 “열심히 준비하고, 해보고 싶은 일이었던 만큼 열심히 하겠습니다! 업텐션 쿤으로서, 홈쇼핑 쇼호스트 노수일로서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회사 이름이 적힌 이름표를 올려 눈길을 끌었다.
쿤의 쇼호스트 합격 소식을 접한 팬들은 “이제 내 최애 채널은 홈쇼핑!”, “너무 축하해요”, “열심히 하는 모습 응원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쿤은 지난 2015년 9월 업텐션 EP 앨범 ‘일급비밀’로 데뷔했다. 2023년 3월 티오피미디어와 전속계약이 만료된 후 입대했으며 올해 초 허리디스크로 의병 전역했다.
iMBC 김혜영 | 사진 출처 : 쿤 SN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포토] 웨이션브이 쿤, 자체발광
- [포토] 업텐션 쿤, '심쿤'
- [포토] 업텐션 쿤, '잘생김의 정석' (스핀오프)
- '핑크페스타' 글로벌 스트리밍 뷰티 라이브쇼에 류이호 출연!
- NCT 태일-쟈니-쿤-루카스-헨드리-지성 '마성의 매력' 발산
- [주간 아이돌 리뷰] 업텐션 쿤, 골라보는 개인기 ‘끝판왕’ 등극!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