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관희, 인도네시아서 국빈 대접…"공항 프리패스에 음식 금가루" 너스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준이 이관희의 인도네시아 팬미팅 에피소드를 듣고 놀랐다.
29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농구선수 이관희, 배우 이준이 출연해 재미를 더했다.
이날 MC 전현무는 최근 이관희의 인도네시아 팬미팅을 언급했다.
이에 이관희는 "그 정도는 아니고 그냥 공항 프리패스로 가고 음식에 금가루도 좀 올라가 있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강현명 기자 = 배우 이준이 이관희의 인도네시아 팬미팅 에피소드를 듣고 놀랐다.
29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농구선수 이관희, 배우 이준이 출연해 재미를 더했다.
이날 MC 전현무는 최근 이관희의 인도네시아 팬미팅을 언급했다. 전현무는 "(이관희가) 국빈 대접을 받았다고 하더라"고 덧붙이며 모두의 놀라움을 샀다. 이에 이관희는 "그 정도는 아니고 그냥 공항 프리패스로 가고 음식에 금가루도 좀 올라가 있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를 들은 이준은 이해가 되지 않는 듯 "음식에 금을 왜요? 금을 먹어요?"라고 물으며 '짠돌이' 면모를 보였고 MC들은 "저 분은 금가루 하나하나 집에 가지고 갈 분이다", "모아서 돌아오다가 걸릴 듯"이라고 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wise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오정연 "옛날부터 일찍 시집가면 깨지는 팔자라더라…딸 낳고 싶다"
- 와인·전복 '럭셔리 결혼식' 즐긴 女하객…신부는 "누구세요?" 철창행 위기
- "유학 간 여친에 월 1000만원 지원…바람피우더니 회사 강탈, 수십억 피해"
- 백스윙 골프채에 얼굴 맞아 함몰…"가해 여성 무혐의 억울"[영상]
- "남편 불륜 확실한데 물증 없어…스파이앱 깔아 증거 찾아도 될까요"
- 슬리퍼 신은 여고생 발만 노렸다…양말 벗겨 만진 제주 20대 추행범
- 로버트 할리, 5년 전 동성애 루머 해명 "여자 좋아합니다"
- 음주운전 사고 낸 女BJ "이미 박은 거 그냥 죽일걸" 라방서 막말
- 이민정, ♥이병헌 진지한 셀카에 "다시 시작된 도전" 폭소 [N샷]
- "유부남 페티시" 글 올리자…"만날까?" 1시간 만에 기혼 남성 쪽지 19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