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칙’ 연정훈-김종민-유선호 비주얼 충격…‘월클’ 해설위원 6人 출격 (1박 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 멤버들이 이 '월클' 해설위원들과 의문의 전지훈련을 떠난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특별한 게스트들과 전지훈련을 떠난 여섯 멤버의 첫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경기장 안에서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내뿜었던 해설위원들은 막상 '1박 2일' 멤버들과 함께하는 게임이 시작되자 예측하지 못했던 허당기를 발산하는가 하면, 멤버들 못지않은 예능감을 발휘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박 2일' 멤버들이 이 '월클' 해설위원들과 의문의 전지훈련을 떠난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특별한 게스트들과 전지훈련을 떠난 여섯 멤버의 첫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먼저, 지난주 방송된 퇴근 미션에서 오프닝 분장 벌칙에 당첨됐던 연정훈, 김종민, 유선호는 이날 충격적인 비주얼로 등장한다. 세 사람의 모습에 깜짝 놀란 문세윤, 딘딘, 나인우는 이내 동시에 웃음이 폭발했다고.
이색적인 오프닝 후에는 이영표[축구], 이원희[유도], 한유미[배구], 정지현[레슬링], 기보배[양궁], 정유인[수영]까지 월드클래스 스포츠 스타들로 구성된 '2024 파리올림픽' KBS 해설위원 6인과 함께 하는 의문의 전지훈련이 펼쳐진다.
경기장 안에서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내뿜었던 해설위원들은 막상 '1박 2일' 멤버들과 함께하는 게임이 시작되자 예측하지 못했던 허당기를 발산하는가 하면, 멤버들 못지않은 예능감을 발휘한다. 특히 '코리안특급' 박찬호를 능가하는 강력한 '투머치토커'의 등장에 평소 수다를 즐겼던 멤버들마저 급격한 피로감을 호소했다는 후문.
이와 더불어 나인우는 오프닝 촬영이 진행된 양양 하조대 해변에서 특급 게스트들을 위한 즉석 3행시를 펼친다. 센스와 순발력을 겸비한 3행시에 감탄이 쏟아진 가운데, 과연 나인우의 3행시 선물을 받은 주인공은 누구일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오는 30일 저녁 6시 10분 방송.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K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1박 2일’ 연정훈-나인우 하차 앞두고 맹활약…20년 만에 ‘X맨’ 전격 소환
- 연정훈X나인우, '1박 2일' 하차 "마지막 촬영서 직접 인사할 예정"[공식]
- 연정훈, '1박 2일' 하차 "본업 집중, 아름다운 이별"[공식입장]
- '1박 2일' 딘딘, 뉴진스 등장에 "뉴진스가 여길 왜 와?"
- KBS "'1박2일' 정준영 이슈에 KBS 법무실 관여는 사실무근" [공식입장]
- KBS, 정준영 불법촬영 피해자 압박했나? [이슈in]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