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매 D-1' 박재범, 새 싱글 'McNasty' 카운트다운 이미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재범이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박재범은 지난 28일과 29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McNasty(맥내스티)'의 카운트다운 이미지와 리액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카운트다운 이미지 속 박재범은 어지럽게 늘어진 키친을 배경으로 밀가루가 묻은 블랙 셰프복을 착용하고 남다른 카리스마를 드러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가수 박재범이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박재범은 지난 28일과 29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McNasty(맥내스티)'의 카운트다운 이미지와 리액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카운트다운 이미지 속 박재범은 어지럽게 늘어진 키친을 배경으로 밀가루가 묻은 블랙 셰프복을 착용하고 남다른 카리스마를 드러내고 있다.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이 박재범만의 아우라를 만들어내며 음악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또 다른 이미지에선 박재범은 스웨그 넘치는 표정과 자연스러운 포즈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가 하면, 치명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리액션 영상 역시 리스너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영상에는 힙합 크리에이터 남궁재불이 등장해 시민들을 대상으로 박재범의 신곡 'McNasty' 가사를 맞춰보는 인터뷰를 진행했다. 인터뷰에 이어 신곡 일부를 감상한 시민들은 리듬을 타며 흥을 드러내는가 하면 "역시 박재범이다", "일단 음악이 너무 좋다", "딱 박재범 스타일인 것 같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여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McNasty'는 가감 없고 재치 넘치는 가사와 중독적인 훅이 매력적인 박재범표 힙합 곡이다.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훅과 그루비한 퍼포먼스가 박재범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박재범의 새 싱글 'McNasty'는 30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MORE VISION]
박재범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내로남불, 자아비대” …하이브·SM 평직원들이 본 민희진
- '억측하면 법적대응' 김수현, 불쾌한 심경은 충분히 이해되지만 [이슈&톡]
- [단독] “작년 1번 만났을 뿐인데”…혜리는 정확히 결별을 알았다
- 서인영·남편 A씨, 이혼 소송 절차 中 "양측 귀책 주장" [이슈&톡]
- '모르쇠' 임창정, 앵무새 해명 꼭 아내에게 맡겨야 했나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