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쿤, 쇼호스트로 새출발 “아직 얼떨떨, 해보고 싶었던 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업텐션 멤버 쿤(본명 노수일)이 쇼호스트로 새출발한다.
쿤은 지난 6월 28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예전부터 관심있었고, 도전해 보고 싶었던 분야였던 쇼호스트로 롯데홈쇼핑에서 인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라며 "공부를 시작하고 합격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 얼떨떨하지만 열심히 준비하고 있고, 해보고 싶었던 일이었던 만큼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쇼호스트 합격 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업텐션 멤버 쿤(본명 노수일)이 쇼호스트로 새출발한다.
쿤은 지난 6월 28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예전부터 관심있었고, 도전해 보고 싶었던 분야였던 쇼호스트로 롯데홈쇼핑에서 인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라며 “공부를 시작하고 합격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 얼떨떨하지만 열심히 준비하고 있고, 해보고 싶었던 일이었던 만큼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쇼호스트 합격 소식을 전했다.
이어 “업텐션 쿤으로서, 롯데홈쇼핑 쇼호스트 노수일로서 아직도 많이 부족하지만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쿤은 지난 2015년 업텐션 EP 앨범 ‘일급비밀’로 데뷔했으며, 지난해 3월에는 고결, 비토, 선율, 규진과 함께 티오피미디어와 전속계약 만료 소식을 전했다. 2023년 3월 말 입대했던 쿤은 지난 2월에는 군 복무 중 허리디스크 소견을 받아 의병 전역한 소식을 전했다. 당시 쿤은 "현재로서는 통증이나 움직이는 것이 많이 호전되어서 일상 생활도 하고 있다"라며 "적당한 운동과 척추협착률 관련 전문의의 진료도 계속 병행할 예정"이라고 상태를 전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허웅, 승리 前여친 유혜원과 사귀나…전 연인 낙태 논란 속 열애설
- 놀 거 다 놀았다는 이주연 “결혼 원해, 몸 좋고 큰 집 살 수 있는 남자” 솔직(노빠꾸)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나나, 한뼘 비키니에 눈둘곳 없는 아찔함‥전신타투 흔적 눈길
- 허웅 “결혼하려 했다”vs前여친 “제안 없었다” 진실 공방→카톡 공개까지[종합]
- 입술 맛있다던 20기 정숙♥영호 “출산 안 해? 혼인신고 NO” 현실 연애中(나솔사계)[종합]
- 임영웅 측 “‘삼시세끼’ 출연 확정” 차승원X유해진 만난다[공식]
- 이주연, 벗은 몸매 칭찬 받아 “남자한테도 들어봤어요” 쿨한 자랑(노빠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