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표, 故 전미선과 ‘해품달’ 추억 “꼭 다시 만나자고 했었는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은표가 고(故) 전미선을 추모했다.
정은표는 6월 29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해를 품은 달'에 함께 출연 했지만 만나는 신이 딱 한 번이라 밤 신 촬영하면서 처음 만났었네요. 서로 알고는 있었기에 너무 반가워 했고 꼭 다시 작품에서 만나자 얘기 했었죠"라는 글과 함께 촬영장에서 전미선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정은표가 고(故) 전미선을 추모했다.
정은표는 6월 29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해를 품은 달’에 함께 출연 했지만 만나는 신이 딱 한 번이라 밤 신 촬영하면서 처음 만났었네요. 서로 알고는 있었기에 너무 반가워 했고 꼭 다시 작품에서 만나자 얘기 했었죠”라는 글과 함께 촬영장에서 전미선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정은표는 “본에 ‘해를 품은 달’ 프로모션 차 갔을 때 두 번째 만남이었죠. 외국에서 만나니 기쁨도 두 배였고 함께 갔던 막내 지훤이 용돈도 넉넉히 주고 나중에 꼭 밥이라도 먹자 약속했었는데 그러지 못했네요. 명복을 빕니다. 부디 그곳에서 행복하셔요. 전미선 5주기. 기억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1970년생 전미선은 KBS 2TV 드라마 '토지'로 데뷔 후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 '구르미 그린 달빛', '해를 품은 달', 영화 '살인의 추억' 등에 출연했다.
전미선은 지난 2019년 6월 29일 오전 11시 45분께 전북 전주 한 호텔 객실 화장실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매니저 신고로 출동한 경찰은 전미선을 병원으로 옮겼으나 향년 48세로 숨졌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허웅, 승리 前여친 유혜원과 사귀나…전 연인 낙태 논란 속 열애설
- 놀 거 다 놀았다는 이주연 “결혼 원해, 몸 좋고 큰 집 살 수 있는 남자” 솔직(노빠꾸)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나나, 한뼘 비키니에 눈둘곳 없는 아찔함‥전신타투 흔적 눈길
- 허웅 “결혼하려 했다”vs前여친 “제안 없었다” 진실 공방→카톡 공개까지[종합]
- 입술 맛있다던 20기 정숙♥영호 “출산 안 해? 혼인신고 NO” 현실 연애中(나솔사계)[종합]
- 임영웅 측 “‘삼시세끼’ 출연 확정” 차승원X유해진 만난다[공식]
- 이주연, 벗은 몸매 칭찬 받아 “남자한테도 들어봤어요” 쿨한 자랑(노빠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