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로’ 이찬원 ‘불후’ 녹화 중 사라져 걱정 “회복 위해 치료 받고 복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찬원이 과로로 인한 건강 이상으로 방송 녹화 도중 사라져 걱정을 샀다.
이날 방송에서 MC 김준현은 녹화 중 자리를 비운 이찬원의 부재를 알리며 "양해 말씀 드린다. 이찬원 씨가 계속되는 콘서트, 무리한 스케줄로 인해 컨디션이 되게 안 좋았는데 제작진 판단으로, 회복을 위해 치료를 받으러 이동했다. 일단 제가 여러분과 함께 진행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가수 이찬원이 과로로 인한 건강 이상으로 방송 녹화 도중 사라져 걱정을 샀다.
29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에서 ‘여름특집 2탄-2024 더 프렌즈 특집’이 방송된 가운데 서문탁, 손승연, 알리, 김동현, 손태진, 진원, 이지훈, 손준호, 솔지, 나비 등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김준현은 녹화 중 자리를 비운 이찬원의 부재를 알리며 “양해 말씀 드린다. 이찬원 씨가 계속되는 콘서트, 무리한 스케줄로 인해 컨디션이 되게 안 좋았는데 제작진 판단으로, 회복을 위해 치료를 받으러 이동했다. 일단 제가 여러분과 함께 진행하겠다”라고 전했다.
제작진은 자막으로 “회복을 위해 잠시 자리를 비운 찬원, 출연자의 건강을 최우선 순위로 판단한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알렸다. 다행히 잠시 휴식을 취한 이찬원은 방송 도중 복귀해 다시 진행을 이어갔다.
한편 가수 본업은 물론 MC로도 활약 중인 이찬원은 ‘불후의 명곡’, JTBC‘톡파원 25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 중이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성광, 900억 투자사기범 이희진 결혼식 사회 불똥 “일면식도 없던 사이”
- 무당 된 박철, 母 옥소리 빼닮은 모델 딸 공개 “전처 내 앞에 안 나타났으면”(가보자GO)
- 김지민♥김준호, 결혼 임박했나...전진·류이서 부부 만나 애정과시
- ‘홍진영 친언니’ 홍선영,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헤어스타일은 여전
- 나나, 전신타투 다 지웠다…과감한 비키니 입고 근황 전해
- ‘양신’ 양준혁 ‘한잔 더 하세’로 가수 데뷔 “‘복면가왕’ 보다 업그레이드”
- ‘협박 피소’ 허웅 전 여친 “故이선균 협박범과 같은 업소 출신?” 본질 흐리기인가, 합리적
- 김태호 PD “MBC 시절 수십억 영입 제의 거절, ‘무한도전’이 좋았다” (라디오쇼)
- 이관희, 비시즌 일상 공개…주식 성공 비결 대방출(‘전참시’)
- 결국 돈 문제였나?…황정음·서유리·박지윤, 이혼녀들의 ‘쩐의 전쟁’ [SS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