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영주고, 2024 KBS 양양 전국사이클대회 금메달 5개 획득⋅종합우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 영주고 자전거부 선수들이 강원도 양양 사이클경기장에서 열린 2024 KBS 양양 전국사이클선수권대회(6/22~26)에서 금메달 5개를 획득,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영주고는 단체 추발 4km에서 3학년 현유미, 위송란, 1학년 송하빈 선수가 금메달을 획득했다.
메디슨 경기에 출전한 1학년 송하빈, 3학년 현유미 선수도 금메달을 획득했다.
또 1학년 송하빈 선수가 개인추발 3km와 옴니옴 경기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며, 최우수선수상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태진 기자] 제주 영주고 자전거부 선수들이 강원도 양양 사이클경기장에서 열린 2024 KBS 양양 전국사이클선수권대회(6/22~26)에서 금메달 5개를 획득,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영주고는 단체 추발 4km에서 3학년 현유미, 위송란, 1학년 송하빈 선수가 금메달을 획득했다. 3학년 현유미 선수는 제외경기에서도 금메달을 차지했다. 메디슨 경기에 출전한 1학년 송하빈, 3학년 현유미 선수도 금메달을 획득했다. 또 1학년 송하빈 선수가 개인추발 3km와 옴니옴 경기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며, 최우수선수상에 올랐다.
5일간 열린 KBS 양양 전국사이클대회에서, 영주고 사이클부는 금메달 5개와 첫 종합우승을 거두며 이번 대회를 마무리했다. 또, 우금석 영주고 사이클 감독이 최우수감독상을 받았다.
영주고 이동성 교장은 “앞으로 열릴 전국체전에서도 좋은 성과를 기대하며 많은 노력을 한 선수들에게 항상 격려와 칭찬을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이태원 참사 조작 가능성' 일파만파…野 "직접 해명하라"
- 크래프톤, '배그'x'뉴진스' 협업 상품 환불 조치…"책임 통감"
- '친분 인증'으로 난리났던 송혜교·수지, 韓 대표 미녀들의 실물영접 '절친 모먼트'[엔터포커싱]
- 내년 R&D 예산 '역대 최대규모'…현실은 조삼모사
- 파리서 베일 벗는 'AI 폴더블폰'…삼성, 거센 中 공세 딛고 주도권 되찾나?
- 최태원 동거인 측 "'첫 언론 인터뷰'는 왜곡, 사실과 달라"
- 이준석, 尹 이태원 참사 공작 의심…"참 나쁜 대통령"
- 제4이통 실패, '계륵'된 5G 28㎓ 대역?…ETRI 원장 "지하철 서비스 등에 활성화"
- "스타필드와 맞짱"…타임빌라스의 꿈은 실현될까
- 유승민 "尹, '이태원 참사 조작 가능성'…사실 밝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