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속인 된 박철, 전처 옥소리와 똑 닮은 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철이 전 부인인 배우 옥소리를 똑닮은 딸의 모습을 공개한다.
박철은 29일 오후 8시20분 첫 방송하는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자고(GO)'에서 이혼과 대중들의 비난이라는 힘든 시간 속에서도 사랑으로 키워낸 딸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전한다.
배우로서 고단했던 지난 시간들을 돌아본 박철은 딸에게 "모델 활동만 허락했다"라고 털어놨다.
박철은 딸이 누구를 더 닮았는지 궁금해하는 MC들에게 덤덤하게 "나를 닮은 것 같기도 하고"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배우 박철이 전 부인인 배우 옥소리를 똑닮은 딸의 모습을 공개한다.
박철은 29일 오후 8시20분 첫 방송하는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자고(GO)'에서 이혼과 대중들의 비난이라는 힘든 시간 속에서도 사랑으로 키워낸 딸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전한다.
박철의 딸은 원어민 교사이자 모델 활동을 하고 있는데 미모도 뛰어나다는 후문이다.
배우로서 고단했던 지난 시간들을 돌아본 박철은 딸에게 "모델 활동만 허락했다"라고 털어놨다. "저희가 받은 스트레스를 딸이 똑같이 받기를 원하지 않는다"라며 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박철은 딸이 누구를 더 닮았는지 궁금해하는 MC들에게 덤덤하게 "나를 닮은 것 같기도 하고"라고 답했다. 딸과 전 부인의 소통에 대해서는 "내 인생이 아니다. 같이 살아도 괜찮다. 내 앞에만 안 나타나면 된다"라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박철과 옥소리는 1996년 12월 결혼했으나 2007년 이혼했다. 박철은 '우리들의 천국' 등에 출연하며 1990년대 초 하이틴 스타로 통했다. 하지만 약 10년 전에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 현재 무속인이 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 "김건희, 악마화 억울함 있지만 국민께 미안함이 더 커"
- 지상렬 "주량? 3일 동안 소주 110병 마셨다"
- 게이 유튜버 김똘똘 "고1 때 아웃팅 당해…'더럽다' 욕 문자 트라우마"
- 윤 "제 아내가 어떤 면에서 보면 순진한 면이 있다" [뉴시스Pic]
- "내가 영감 줬나"…'아동 성범죄' 고영욱, 지드래곤 다시 소환
- 윤 "대통령 아내 조언 국정농단화 하는 건 맞지 않아"
- 4000억 상장 대박 백종원…아내 "깜짝 놀랐쥬?"
- 뱃살인 줄 알고 비만 치료했는데…알고 보니 50㎝ 악성종양
- "의사 싫다"…한가인, 딸 '상위 1%' 교육법 공개하더니 왜?
- "이자가 1분에 10만원씩"…불법 대부업 덫에 노출된 성매매 여성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