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 이목구비 성형 도전 "난 성형의 대명사, 민낯도 완벽해지고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이세영이 '이목구비 성형'을 받았다.
이세영은 스스로를 '성형의 대명사'라 칭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민낯으로 카메라 앞에 선 이세영은 "일부러 전 후를 보여드리기 위해서 완전 민낯으로 나왔다. 지금 로션만 바른 상태"라며 "이 얼굴을 잘 봐두라. 이제 이 얼굴은 끝이다. 오늘 이목구비 성형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영상 속 이세영이 받은 이목구비 성형이란 바로 반영구 메이크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방송인 이세영이 ‘이목구비 성형’을 받았다. 이세영은 스스로를 ‘성형의 대명사’라 칭해 눈길을 끌었다.
29일 이세영의 유튜브 채널엔 “얼굴 전체 성형 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민낯으로 카메라 앞에 선 이세영은 “일부러 전 후를 보여드리기 위해서 완전 민낯으로 나왔다. 지금 로션만 바른 상태”라며 “이 얼굴을 잘 봐두라. 이제 이 얼굴은 끝이다. 오늘 이목구비 성형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간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성형과정을 공개했던 그는 “성형의 대명사가 됐다”라며 쓰게 웃었다.
영상 속 이세영이 받은 이목구비 성형이란 바로 반영구 메이크업이다. 상담 중 이세영은 “볼에 점도 찍고 싶다”면서 “볼에 점이 있으면 중안부가 짧아 보이지 않나. 그래서 그리고 있다. 그런데 뮤지컬을 하면서 중간에 땀 때문에 지워지니까 동료 배우들이 ‘볼에 뭐 묻었다’라고 하더라. 난 화장을 한 건데”라며 관련 사연도 전했다.
이 외에도 눈썹과 아이라인, 입술, 두피 시술을 결정한 그는 “이건 돈을 버는 거다. 솔직히 성형을 하려면 돈이 많이 들지 않나. 오늘 이걸로 완벽한 이목구비의 얼굴이 되고 싶어서 왔다”라며 “눈썹 빼고는 다 처음 하는 거라 긴장은 되긴 하지만 그래도 모처럼 하러 온 거니 즐기고 있다”라고 말했다.
시술 후 생기를 입은 얼굴에 이세영은 “내 탈모 직전인 머리 어디 갔나. 이제 폴더 인사 할 수 있다. 입술에도 색이 생겼다. 내가 진짜로 로션만 바르고 왔는데 풀 메이크업 같다”라며 신기해했다.
한편, 이세영은 지난해까지 결혼을 예고한 일본인 남자친구와 공개 열애를 이어왔다. 그러나 헤어졌고 최근 이별을 알린지 1년 만에 유튜브를 통해 새로운 연하의 연인을 공개해 이목을 모았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이세영 유튜브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1년간 부부관계 10차례"...박철, 전처 언급했다 '충격'
- 박성광, 투자 사기 인물과...큰 논란 일었다 '충격'
- 김희선과 정반대...숨겨왔던 딸 근황이 공개됐다
- '혼인신고' 안 하고 그냥 산다는 이다해♥세븐...이유가 충격
- '비키니 대회' 1위 등장...'나는솔로' 진짜 난리났다
- '아이유 닮은꼴' 신봉선, 성형했다...진짜 놀랄만한 근황
- 빌리 아일리시, 엄청 친한 한국인 있었다...정체가 '깜짝'
- 물에 젖어 '훤히보이는 속살'...하지영, 충격 근황
- '이혼' 탁재훈, 과거 동거했던 사람 밝혀졌다...
- "무서운 존재"...충격 졸업사진 공개된 대세 남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