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원희 무대 중 실신‥유재석, 심상치 않은 낯빛 걱정 “괜찮아요?”(놀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원희가 무대 중 실신(?)을 했다.
이이경은 임원희와 함께 열정적인 무대를 보여주며 심지어 콩트까지 펼쳤다.
노래 중간 생목 라이브에 임원희가 심장 통증을 호소하며 털썩 쓰러져 "난 끝난 것 같다. 공연을 이어가라"고 하자 이이경은 잠시 임원희를 걱정하더니 곧 관객들을 향해 "뛰어!"를 외치며 무대를 다시 즐기기 시작했다.
무대가 끝난 뒤 유재석은 "원희 형 괜찮아요?"라고 임원희의 컨디션을 체크하곤 "중간에 콩트도 있더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임원희가 무대 중 실신(?)을 했다.
6월 29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240회에서는 지난 6월 13일 서울 어린이대공원 숲속의 무대에서 개최된 우리들의 축제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전파상사의 '연예인' 무대에는 이이경이 깜짝 등장해 관객들을 환호하게 했다. 이이경은 임원희와 함께 열정적인 무대를 보여주며 심지어 콩트까지 펼쳤다.
노래 중간 생목 라이브에 임원희가 심장 통증을 호소하며 털썩 쓰러져 "난 끝난 것 같다. 공연을 이어가라"고 하자 이이경은 잠시 임원희를 걱정하더니 곧 관객들을 향해 "뛰어!"를 외치며 무대를 다시 즐기기 시작했다.
무대가 끝난 뒤 유재석은 "원희 형 괜찮아요?"라고 임원희의 컨디션을 체크하곤 "중간에 콩트도 있더라"고 말했다. 이어 이이경의 무대 매너를 두고 "중간에 노래할 때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박민환이 잠깐 나오더라. 화가 막 나서"라고 말했고, 이이경은 "너무 좋아서"라고 너스레 떨었다.
이후로도 임원희는 시뻘개진 낯빛으로 유재석에게 재차 "원희 형 괜찮아요?"라는 걱정을 받았다. 임원희는 "열정적으로 했다는 땀 연기"라면서 메보로서의 투혼을 드러내 웃음을 안겼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허웅, 승리 前여친 유혜원과 사귀나…전 연인 낙태 논란 속 열애설
- 놀 거 다 놀았다는 이주연 “결혼 원해, 몸 좋고 큰 집 살 수 있는 남자” 솔직(노빠꾸)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나나, 한뼘 비키니에 눈둘곳 없는 아찔함‥전신타투 흔적 눈길
- 허웅 “결혼하려 했다”vs前여친 “제안 없었다” 진실 공방→카톡 공개까지[종합]
- 입술 맛있다던 20기 정숙♥영호 “출산 안 해? 혼인신고 NO” 현실 연애中(나솔사계)[종합]
- 임영웅 측 “‘삼시세끼’ 출연 확정” 차승원X유해진 만난다[공식]
- 이주연, 벗은 몸매 칭찬 받아 “남자한테도 들어봤어요” 쿨한 자랑(노빠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