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팬사랑에 유재석 말 자르고 마이웨이 ‘폭소’(놀면 뭐하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제시가 넘쳐나는 팬사랑을 보여줬다.
이에 "하하 오빠 성량도 크다"고 훈훈하게 칭찬을 돌려준 제시는 유재석이 "하하도 크다. 농담삼아 얘기하지만"이라고 토크를 이어나갈 때 홀로 관객석을 쳐다보더니 유재석의 말을 자르곤 또 다른 팬의 "언니 날 가져"라는 메시지를 읽었다.
유재석은 "분명히 하하 얘기를그럴 수 있다"며 팬사랑에 그저 신난 제시를 오빠의 마음으로 이해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가수 제시가 넘쳐나는 팬사랑을 보여줬다.
6월 29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240회에서는 지난 6월 13일 서울 어린이대공원 숲속의 무대에서 개최된 우리들의 축제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무대에 올라 '인생은 즐거워', '어떤 X', '눈누난나'를 라이브로 보여준 제시는 잠시 자리에 앉을 것을 권하는 MC 유재석, 하하에게 "나 한번만 인사하고 오겠다"며 무대 반대쪽으로 향했다.
관객들에게 90도 인사를 한 제시는 본인의 팬을 발견하곤 팬이 태블릿PC에 띄워놓은 "제시 섹시"를 큰소리로 읽었다.
이후 유재석은 "제시 성량이 미쳤다"고 칭찬했다. 이에 "하하 오빠 성량도 크다"고 훈훈하게 칭찬을 돌려준 제시는 유재석이 "하하도 크다. 농담삼아 얘기하지만"이라고 토크를 이어나갈 때 홀로 관객석을 쳐다보더니 유재석의 말을 자르곤 또 다른 팬의 "언니 날 가져"라는 메시지를 읽었다.
유재석은 "분명히 하하 얘기를…그럴 수 있다"며 팬사랑에 그저 신난 제시를 오빠의 마음으로 이해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허웅, 승리 前여친 유혜원과 사귀나…전 연인 낙태 논란 속 열애설
- 놀 거 다 놀았다는 이주연 “결혼 원해, 몸 좋고 큰 집 살 수 있는 남자” 솔직(노빠꾸)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나나, 한뼘 비키니에 눈둘곳 없는 아찔함‥전신타투 흔적 눈길
- 허웅 “결혼하려 했다”vs前여친 “제안 없었다” 진실 공방→카톡 공개까지[종합]
- 입술 맛있다던 20기 정숙♥영호 “출산 안 해? 혼인신고 NO” 현실 연애中(나솔사계)[종합]
- 임영웅 측 “‘삼시세끼’ 출연 확정” 차승원X유해진 만난다[공식]
- 이주연, 벗은 몸매 칭찬 받아 “남자한테도 들어봤어요” 쿨한 자랑(노빠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