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10살 연하 남편과 정면 & 확대 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예슬이 남편과 함께 다정한 투 샷을 남겼다.
29일 한예슬은 자신의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은 한예슬이 혼인 신고 발표 이후 신혼 여행지를 공개했던 곳 중 하나로, 한예슬과 남편과의 정면 모습은 드물게 공개되었다.
또한 한예슬은 남다른 10등신 비율을 자랑하는 사진을 공개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배우 한예슬이 남편과 함께 다정한 투 샷을 남겼다.
29일 한예슬은 자신의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은 한예슬이 혼인 신고 발표 이후 신혼 여행지를 공개했던 곳 중 하나로, 한예슬과 남편과의 정면 모습은 드물게 공개되었다.
이어 한예슬은 항구 앞에서 홀터넥 라인의 롱 원피스를 입은 채 선글라스를 끼고 작은 얼굴을 자랑하고 있다. 그는 바닷가를 끼고 발랄한 미소를 짓고 있다.
또한 한예슬은 남다른 10등신 비율을 자랑하는 사진을 공개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에 네티즌들은 "우아함의 극치다", "남편이랑 금슬 좋아 보인다", "신혼 여행 사진의 축복이 끝이 없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예슬은 지난달 7일 공개 연애 중이던 10세 연하 남자친구와의 결혼 사실을 알려 많은 이를 놀라게 만들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한예슬 채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