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X구교환 보러 가자"...'탈주' 개봉 전부터 한국 영화 예매율 1위 [공식]

연휘선 2024. 6. 29. 18: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탈주'가 한국 영화 가운데 예매율 1위에 올랐다.

29일 영화 '탈주'(감독 이종필) 측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 25분으로 13.4%의 점유율로 한국 영화 가운데 예매율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탈주'의 예매율 1위는 '하이재킹'(예매량 43,381명), '핸섬가이즈'(예매량 37,012명), '콰이어트 플레이스: 첫째날'(예매량 27,830명) 등 최근 개봉작의 개봉 4일 전 예매량보다 높은 기록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영화 '탈주'가 한국 영화 가운데 예매율 1위에 올랐다. 

29일 영화 '탈주'(감독 이종필) 측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 25분으로 13.4%의 점유율로 한국 영화 가운데 예매율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탈주'는 내일을 위한 탈주를 시작한 북한병사 규남과 오늘을 지키기 위해 규남을 쫓는 보위부 장교 현상의 목숨 건 추격전을 그린 영화다 .

'탈주'의 예매율 1위는 '하이재킹'(예매량 43,381명), '핸섬가이즈'(예매량 37,012명), '콰이어트 플레이스: 첫째날'(예매량 27,830명) 등 최근 개봉작의 개봉 4일 전 예매량보다 높은 기록이다. '탈주'를 향한 예비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개봉을 앞두고 점점 뜨거워지고 있음을 드러냈다.

시사회를 통해 '탈주'를 관람한 관객들은 "주먹을 꽉 움켜쥐고 이제훈의 탈주를 같이 응원하게 되는 느낌ㄷㄷ 그리고 구교환의 매력도 여전히 살벌하게 철철 넘쳐흐름”(CGV_템**), “자유와 행복, 기회의 소중함에 대해 당연시 여기고 살아온 세대에게 되돌아보게 하는 탈주"(CGV_빛나는****), “끝까지 긴장을 놓을 수 없다"(메가박스_qhal****), “보다가 울뻔했을 정도로 다채로웠고 보면서 내내 심장 부여잡음” (X_9ug***) 등 긴박하게 휘몰아치는 94분의 추격 액션과 대체불가 배우들의 환상적인 연기 앙상블, 공감대를 완성시킨 탄탄한 스토리에 대한 호평을 전하고 있다. 

'탈주'는 오는 7월 3일 수요일에 개봉한다. 

/ monamie@osen.co.kr

[사진]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