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리 케이팝' 3WAY 프로젝트, 청량 에너지 가득 '온 마이 웨이' 무대 화제

최하나 기자 2024. 6. 29. 18: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3WAY 프로젝트가 '심플리 케이팝'을 통해 청량한 무대를 선사했다.

3WAY Project는 지난 28일 방송된 아리랑 TV 음악프로그램 '심플리 케이팝(Simply K-Pop)'에 출연해 '오 마이 웨이(Oh My Way)'로 무대를 꾸몄다.

특히 3WAY 프로젝트는 '오 마이 웨이'를 통해 청량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현장에 자리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WAY 프로젝트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그룹 3WAY 프로젝트가 ‘심플리 케이팝’을 통해 청량한 무대를 선사했다.

3WAY Project는 지난 28일 방송된 아리랑 TV 음악프로그램 ‘심플리 케이팝(Simply K-Pop)’에 출연해 ‘오 마이 웨이(Oh My Way)’로 무대를 꾸몄다.

이날 3WAY 프로젝트는 교복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칼군무 퍼포먼스를 펼쳤다. 여섯 멤버들의 훈훈한 비주얼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3WAY 프로젝트는 ‘오 마이 웨이’를 통해 청량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현장에 자리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3WAY 프로젝트는 일본을 시작으로 아시아 전 지역과 미국, 유럽 프로모션과 오디션을 통하여 K-POP 보이그룹 멤버를 찾는 동시에 공연을 통해 오디션과 공연의 공존이라는 획기적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팬덤 형성이 완성된 그룹으로서의 데뷔를 목표로 하는 프로젝트다.

3WAY 프로젝트는 엠넷에서 제작한 보이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즈 플레닛' 출신이자 이번 프로젝트의 핵심 멤버인 우석을 시작으로, 한국 국적의 동현, 혜천, 정윤과 일본 국적의 린타로, 료가 합류하여 총 6인의 멤버로 구성되었다.

시그널 송 '온 마이 웨이'는 일본 오리콘차트 1위를 달성한 일본 그룹 INI의 'Call 119'을 작사한 조영배, 필리핀의 유명 아티스트 SB19의 곡을 프로듀싱한 이주형, 레이디스코드 소정 솔로곡의 프로듀서 창하, 아티스트 데즐라가 프로듀서로서 함께하여 그 완성도를 높혔다.

'온 마이 웨이'는 서정적인 분위기와 일렉트릭한 사운드가 특징인 EDM장르의 곡으로, 꿈을 향한 열정을 사랑하는 대상을 향한 마음으로 비유하여 어떤 일이 있더라도 흔들리지 않고 꿈을 이루어 가겠다는 이야기를 담았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아리랑 TV '심플리 케이팝']

3WAY 프로젝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