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돌' 웨이커, '스위트 테이프' 개인·단체 포토로 매력 발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웨이커(WAKER·리오, 세범, 고현, 이준, 새별, 권협)가 컴백을 앞두고 매력 발산에 나섰다.
웨이커는 28일과 29일 양일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2번째 미니앨범 '스위트 테이프'(SWEET TAPE)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뒤이어 공개한 단체 콘셉트 포토로는 개성 넘치는 스타링링으로 풋풋한 매력을 드러낸 멤버들의 모습이 베일을 벗어 신보 콘셉트에 대한 팬들의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웨이커는 28일과 29일 양일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2번째 미니앨범 ‘스위트 테이프’(SWEET TAPE)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먼저 공개한 개인 콘셉트 포토에는 청량함과 카리스마를 오가며 비주얼을 자랑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교복을 입고 상큼한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절벽 앞에서 강렬한 눈빛으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했다.
뒤이어 공개한 단체 콘셉트 포토로는 개성 넘치는 스타링링으로 풋풋한 매력을 드러낸 멤버들의 모습이 베일을 벗어 신보 콘셉트에 대한 팬들의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스위트 테이프’는 웨이커가 지난 1월 첫 번째 미니 앨범 ‘미션 오브 스쿨’(Mission of School)을 낸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데뷔 후 첫 컴백작에 해당한다. 데뷔 전, 후로 꾸준히 일본 활동을 펼치며 현지에서 150회가 넘는 공연을 펼친 웨이커는 컴백 활동을 통해 ‘공연돌’ 면모 또한 뽐낼 예정이다.
‘스위트 테이프’ 발매일은 7월 16일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 끼 7천원에 주민들도 긴 줄…LS용산타워 '랜드마크' 이유 있네[회사의맛]
- 한국인 연루된 ‘日부부 살해’ 반전...딸 체포
- “이쪽도 미인이네” 살인청부·아동학대범 외모에 日열광
- 박철, 전 부인 옥소리 똑닮은 딸 공개 "모델 활동만 허락"
- “저 진짜 안티팬이에요!” 손흥민 본 어린이 말실수 화제
- '물폭탄' 제주 서귀포에 최고 200mm 폭우…경남으로 북동진중
- 자식 다섯 낳아 두 명 죽여...냉장고에 보관, 비정母 [그해 오늘]
- '이정은? 정은지?' 낮밤이 다른 그녀에게 푹 빠진 최진혁의 차는[누구차]
- "형을 어떻게 믿어?" 유산분쟁으로 늦어진 상속세 신고, 가산세는?[세금GO]
- '서유리와 이혼' 최병길 PD, 개인파산 신청…"다른 답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