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송으로 컴백…YG, 베이비몬스터 새 프로필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와이지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컴백을 앞둔 걸그룹 베이비몬스터의 두 번째 프로필 포스터를 29일 공개했다.
이날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된 포스터에는 자신감 넘치는 제스처와 생동감 넘치는 표정으로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뽐낸 베이비몬스터 일곱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YG는 "'포에버'는 베이비몬스터의 자유로운 에너지가 녹아든 YG표 서머송"이라며 "베이비몬스터는 한층 밝아진 음악과 새로운 비주얼로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모두 충족 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된 포스터에는 자신감 넘치는 제스처와 생동감 넘치는 표정으로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뽐낸 베이비몬스터 일곱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블랙과 화이트의 대비가 돋보이는 착장은 베이비몬스터의 세련된 비주얼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
베이비몬스터는 7월 1일 0시 새 디지털 싱글 ‘포에버’(FOREVER)를 선보인다. 싱글과 동명의 신곡인 ‘포에버’는 다이내믹한 비트에 멤버들의 탄탄한 보컬과 랩이 더해진 댄스 팝 장르 곡이다. YG는 “‘포에버’는 베이비몬스터의 자유로운 에너지가 녹아든 YG표 서머송”이라며 “베이비몬스터는 한층 밝아진 음악과 새로운 비주얼로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모두 충족 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컴백을 앞둔 베이비몬스터는 데뷔 후 첫 팬미팅 투어 일정을 전개 중이다. 오는 8월에는 일본 대형 음악 페스티벌 ‘서머소닉 2024’에 출격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 끼 7천원에 주민들도 긴 줄…LS용산타워 '랜드마크' 이유 있네[회사의맛]
- 한국인 연루된 ‘日부부 살해’ 반전...딸 체포
- “이쪽도 미인이네” 살인청부·아동학대범 외모에 日열광
- 박철, 전 부인 옥소리 똑닮은 딸 공개 "모델 활동만 허락"
- “저 진짜 안티팬이에요!” 손흥민 본 어린이 말실수 화제
- '물폭탄' 제주 서귀포에 최고 200mm 폭우…경남으로 북동진중
- 자식 다섯 낳아 두 명 죽여...냉장고에 보관, 비정母 [그해 오늘]
- '이정은? 정은지?' 낮밤이 다른 그녀에게 푹 빠진 최진혁의 차는[누구차]
- "형을 어떻게 믿어?" 유산분쟁으로 늦어진 상속세 신고, 가산세는?[세금GO]
- '서유리와 이혼' 최병길 PD, 개인파산 신청…"다른 답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