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오피스룩·블랙 드레스 모두 소화…'버추어스' 그룹 티저 공개
김현식 2024. 6. 29. 16: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지유·수아·시연·한동·유현·다미·가현)가 컴백 비주얼을 공개했다.
드림캐쳐는 2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0번째 미니앨범 '버추어스'(VirtuouS) 그룹 티저 이미지 2장을 공개했다.
우선 드림캐쳐는 화이트 톤으로 채워진 공간에서 오피스룩 스타일링으로 7인 7인 매력을 과시했다.
드림캐쳐는 7월 10일 '버추어스'로 컴백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지유·수아·시연·한동·유현·다미·가현)가 컴백 비주얼을 공개했다.
드림캐쳐는 2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0번째 미니앨범 ‘버추어스’(VirtuouS) 그룹 티저 이미지 2장을 공개했다.
이를 통해 드림캐쳐는 ‘콘셉트 맛집’ 면모를 또 한 번 드러냈다. 우선 드림캐쳐는 화이트 톤으로 채워진 공간에서 오피스룩 스타일링으로 7인 7인 매력을 과시했다. 시크하면서도 감각적인 포즈가 돋보인다.
들꽃을 배경으로 블랙 드레스 자태를 뽐낸 이미지로는 우아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멤버들 곁에 세워진 비석은 서늘한 기운을 자아내며 신보를 향한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드림캐쳐는 7월 10일 ‘버추어스’로 컴백한다. 이번 앨범으로 평행세계 시리즈를 마무리 짓는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한 끼 7천원에 주민들도 긴 줄…LS용산타워 '랜드마크' 이유 있네[회사의맛]
- 한국인 연루된 ‘日부부 살해’ 반전...딸 체포
- “이쪽도 미인이네” 살인청부·아동학대범 외모에 日열광
- "이 얼굴이 미성년자?" 담배 판매한 편의점주의 호소
- "형을 어떻게 믿어?" 유산분쟁으로 늦어진 상속세 신고, 가산세는?[세금GO]
- 박철, 전 부인 옥소리 똑닮은 딸 공개 "모델 활동만 허락"
- 자식 다섯 낳아 두 명 죽여...냉장고에 보관, 비정母 [그해 오늘]
- '이정은? 정은지?' 낮밤이 다른 그녀에게 푹 빠진 최진혁의 차는[누구차]
- 바람난 아내에게 위자료 왕창 받을 수 있을까요[양친소]
- '서유리와 이혼' 최병길 PD, 개인파산 신청…"다른 답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