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히어로즈, ‘2024 히어로즈 야구특강’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히어로즈가 초·중·고 및 일반 대학교를 대상으로 야구 강의 프로그램 '2024 히어로즈 야구특강'을 개최한다.
키움히어로즈는 "기존 서울시 소재 여자대학교에서만 진행해왔던 야구특강을 초·중·고 및 일반 대학교까지 대상 범위를 확대했다"며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을 확보하고, 야구의 매력을 알려 프로야구 저변을 넓히는데 기여하기 위함이다"고 29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키움히어로즈는 “기존 서울시 소재 여자대학교에서만 진행해왔던 야구특강을 초·중·고 및 일반 대학교까지 대상 범위를 확대했다”며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을 확보하고, 야구의 매력을 알려 프로야구 저변을 넓히는데 기여하기 위함이다”고 29일 밝혔다.
키움히어로즈는 2009년부터 지금까지 코로나19 시기를 제외하고 매년 서울 소재 여자대학교에서 야구 강의 프로그램 ‘여대특강’을 진행해왔다.
구단 측은 “해를 거듭할수록 여대생들의 관심과 호응은 커졌고, 지금은 구단을 대표하는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며 “최근에는 여대 뿐 아니라 일반 대학교 및 초·중·고등학교에서도 행사를 열어달라는 문의가 있었다”고 설명했다..
첫 번째 야구특강이 지난 28일 가톨릭대학교에서 열렸다. 여대특강과 마찬가지로 야구 규칙과 상식, 키움 구단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키움 1호 엔터히어로에 위촉된 박정화 배우가 방문해 무대인사와 사인회에 나서기도 했다.
구단 측은 “향후 가톨릭대학교 교직원과 학생들을 고척스카이돔 홈경기에 초청할 계획이다”며 “경기장 밖에서도 야구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석무 (sport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 끼 7천원에 주민들도 긴 줄…LS용산타워 '랜드마크' 이유 있네[회사의맛]
- 한국인 연루된 ‘日부부 살해’ 반전...딸 체포
- “이쪽도 미인이네” 살인청부·아동학대범 외모에 日열광
- "이 얼굴이 미성년자?" 담배 판매한 편의점주의 호소
- "형을 어떻게 믿어?" 유산분쟁으로 늦어진 상속세 신고, 가산세는?[세금GO]
- 박철, 전 부인 옥소리 똑닮은 딸 공개 "모델 활동만 허락"
- 자식 다섯 낳아 두 명 죽여...냉장고에 보관, 비정母 [그해 오늘]
- '이정은? 정은지?' 낮밤이 다른 그녀에게 푹 빠진 최진혁의 차는[누구차]
- 바람난 아내에게 위자료 왕창 받을 수 있을까요[양친소]
- '서유리와 이혼' 최병길 PD, 개인파산 신청…"다른 답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