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부인회 경기도지부, 여름 제철 과일·과채 소비 홍보 캠페인 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부인회총본부(회장 남인숙)는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맛있는 제철과일 합리적으로 소비해요!' 포스터를 제작, 소비자들에게 여름 제철 과일·과채의 종류와 효능에 대한 홍보·캠페인을 실시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포스터는 전국 17개 시·도 지역의 대형마트 3사, 전통시장, 일반 상가, 아파트, 소비자단체 등 게시판에 게시됐다.
이날 홍보·캠페인은 대형마트 3사 뿐만 아니라 전통시장, 상가 등 유동인구가 많은 다양한 장소에서 소비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부인회총본부(회장 남인숙)는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맛있는 제철과일 합리적으로 소비해요!’ 포스터를 제작, 소비자들에게 여름 제철 과일·과채의 종류와 효능에 대한 홍보·캠페인을 실시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포스터는 전국 17개 시·도 지역의 대형마트 3사, 전통시장, 일반 상가, 아파트, 소비자단체 등 게시판에 게시됐다.
대형마트 3사인 홈플러스(130곳)는 지난 20일, 이마트(130곳)와 롯데마트(105곳)는 21일부터 매장 내 과일 판매코너 또는 게시판을 활용하여 게시했다. 이어 전국 17개 시·도 지역의 전통시장, 일반상가, 아파트 등의 300곳 이상 장소에서는 27일부터 홍보·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한국부인회 경기도지부도 지난 28일 수원을 대표하는 전통시장인 영동시장과 지동시장을 중심으로 캠페인을 벌었다. 이날 홍보·캠페인은 대형마트 3사 뿐만 아니라 전통시장, 상가 등 유동인구가 많은 다양한 장소에서 소비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김경숙 한국부인회 경기도지부장은 "올해 여름은 유난히 폭염과 폭우가 반복되고 있어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라도 여름 제철 과일 섭취는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면서 “과일·과채 소비를 통해 농민에게는 힘이 되고 소비자는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줄이면서 건강도 챙기는 효과를 볼 수 있는 만큼 올바른 정보를 가지고 과채류를 섭취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이대현 기자 lida@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찰, 김용 '불법 정치자금' 변론에 이재명 관여 정황 확보
- 용인시전문건설협의회 제9·10대 회장 이취임식 성료
- 윤 대통령 "트럼프, 북한에 대한 얘기 먼저 꺼내"
- 과천 아파트에서 화재...20여분만 완진, 인명피해 없어
- ‘대통령 담화’ 변화·쇄신 의지... 국정 동력 회복될까 ‘주목’
- 인천 상상플랫폼, '콘텐츠 부실' 시민 외면…시의회 "혈세먹는 하마 전락"
- '대형 물류센터 건립' 소식에 화성 장지동 주민 반발
- 국힘 시·도지사協 “윤 대통령, 진솔 해명 및 사과 진정성”
- 3대가 찾는 인천 대표 척추관절 종합병원 우뚝…국제바로병원 개원 15주년
- 수상한 광명시 꼬리문 의혹들... GB 불법형질변경 묵인에 체육시설 선정 '논란'